디아블로2 레저렉션 액트1 퀘스트(ACT1)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액트1 퀘스트

캐릭터를 생성하면 '자매단 야영지'라는 명칭의 마을에서 시작을 합니다. 기존 디아2에서의 로그캠프를 번역하니 이렇게 되었습니다.

레저렉션 자매단 야영지

마을 밖으로 나가면 그곳이 핏빛 황무지(블러드 무어)입니다. 이곳에서 액트1 첫번째 퀘스트를 깨기 위해 악의 소굴로(덴오브이블) 향하는 동굴모양의 입구를 찾아야 합니다.

돌아다니다보면 악의 소굴의 입구가 보입니다. 들어가면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첫번째 퀘스트가 시작됩니다. 

액트1 첫번째 퀘스트: 악의 소굴

-악의 소굴 안에 있는 괴물(몬스터)을 모두 처치하는 퀘스트입니다.

 

맵 구석구석까지 돌면서 사냥을 하다보면 남은 몬스터의 수가 5마리 이하일때는 남은 몬스터의 수를 표시해줍니다. 마지막 1마리까지 모두 처리해야 합니다.

처리했으면 마을로 돌아와 아카라에게 대화를 걸어 퀘스트 보상을 받습니다.

퀘스트 보상은 스킬 포인트 1개입니다. 디아블로2에서는 레벨1이 오를 때마다 스킬 포인트가 1개씩 부여되기 때문에 퀘스트를 통해 추가적으로 얻는 스킬포인트는 매우 소중합니다. 필수퀘스트라고 할 수 있죠.

다음 퀘스트는 자매단의 매장지 퀘스트입니다.

액트1 두번째 퀘스트: 자매단의 매장지

-차가운 평야 옆에 있는 매장지에서 핏빛 큰까마귀를 찾아 제거하는 퀘스트입니다.

핏빛 황무지에서 차가운 평야(콜드 플레인)로 이동합니다.

차가운 평야에서 매장지(베리얼 그라운드)로 이동합니다.

매장지에 있는 핏빛 큰까마귀(블러드 레이븐)를 찾아 처리합니다. 핏빛 큰까마귀는 도망다니면서 활을 쏘는데 많이 아픕니다. 맵 중간중간에 무덤과 묘비들이 있어 이동 시에 방해가 되기도 합니다.

핏빛 큰까마귀를 처리 후 마을로 돌아갑니다. 편히 쉬길. 핏빛 큰까마귀~

마을로 돌아와서 카샤에게 말을 겁니다.

퀘스트 보상으로 카샤가 용병(궁수)를 줍니다.

용병이 죽으면 카샤가 돈을 받고 다시 살려주거나, 용병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다른 용병으로 고용이 가능합니다.

디아블로2 용병에 관한 글은 아래의 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디아블로2 용병 아이템 빠르게 입히는 방법 및 용병에게 포션을 주는 방법

디아블로2 용병 아이템 빠르게 입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통은 용병의 아이템을 입히거나 교체할 때 아래의 용병 아이템창(기본 단축기: O)를 통해 입힙니다. 아래는 아이템 교체 전

finkorea.tistory.com

 

 

디아블로2 액트별 용병 스탯 수치 및 스킬레벨

디아블로2 액트별 용병 스탯 수치 및 스킬레벨 디아2 용병은 노멀 난이도에서 고용해야 스탯이 더 높습니다.

finkorea.tistory.com

다음은 세번째 퀘스트입니다.

액트1 세번째 퀘스트: 케인을 찾아서

-액트1 마을 NPC인 데커드 케인을 구출하는 퀘스트입니다.

-지하통로를 통과하여 어둠숲으로 가서 이니푸스의 나무를 찾아 두루마리를 회수하라는데...

 

다시 차가운 평야로 돌아와서 바위 벌판(스토니 필드)으로 가는 길을 찾아 이동합니다.

바위벌판에서 동굴 모양의 지하통로 1층으로 가는 길을 찾아 이동합니다.

지하통로 1층에서 어둠숲(다크우드)으로 이동합니다. (지하통로 2층은 안 가도 됩니다)

어둠숲에서 이니푸스의 나무를 찾습니다.

디아블로2 이니푸스의 나무

이니푸스의 나무를 클릭하면 이니푸스의 두루마리(이니훠스 스크롤)가 바닥에 떨어집니다.

얼른 주워 마을의 아카라에게 가져갑니다.

아카라에게 두루마리를 가져가니 바위 벌판에 있는 돌무덤으로 가라고 합니다. 

바위벌판으로 가서 돌무덤을 찾아 이니푸스의 두루마리에 명시된 순서대로 5개의 돌을 클릭하면 빨간 차원문(포탈)이 열립니다. (순서 이런거 두루마리 보고 따라하려면 복잡하니 그냥 5개의 돌을 무작위로 클릭하면 금방 맞출 수 있다는.)

이 차원문은 바로 데커드 케인이 갖혀 있는 트리스트럼으로 통하는 길입니다.

들어가서 맵 중앙부근에 있는 케인의 교수대를 클릭하면 3번째 퀘스트인 데커드 케인 구출 퀘스트는 성공적으로 마무리 됩니다.

구출 후 차원문을 타고 마을에 있는 아카라에게로 갑니다.

그러면 퀘스트는 마무리되고 퀘스트 보상으로 마법반지(매직링)을 주는데 좋은 옵션을 기대하지는 않는게 좋습니다. 

다음은 4번째 퀘스트입니다.

액트1 네번째 퀘스트: 잊힌 탑

-잊힌 탑(포가튼 타워)에서 백작(카운테스)를 찾아 제거하는 퀘스트입니다.

 

이제 다시 차원문을 타고 어둠숲(다크우드)으로 이동합니다.

어둠숲에서 검은 습지(블랙 마쉬)로 가는 길을 찾아 이동합니다.

검은 습지에서 폐허가 된것 같은 모습의 건물을 찾아 잊힌 탑(포가튼 타워)으로 이동합니다.

잊힌 탑에서 탑 지하 1층으로 이동합니다.

탑 지하는 1층~5층까지 있습니다. 지하 5층에 바로 백작이 있습니다.

5층에서 백작(카운테스)을 죽이면 액트1의 네번째 퀘스트인 잊힌 탑(포가튼 타워)은 완료됩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잊힌 탑

백작(카운테스)은 룬을 무조건 줍니다. 따라서 룬 앵벌장소로 인기가 많은데 백작이 떨구는 룬 드랍률에 대한 공략글은 아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디아블로2 카운테스 룬 드랍률 및 카운테스 위치

디아블로2 카운테스는 룬 앵벌로 유명합니다. 최대 3개의 룬을 드랍하고 헬에서는 고급룬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각 난이도별 카운테스가 드랍하는 룬의 종류입니다. ▶노멀 카운테스: 엘룬~랄

finkorea.tistory.com

다시 마을로 돌아가서 데커드 케인->카샤를 거쳐 대장장이인 찰시와 대화를 하면 새 퀘스트가 부여됩니다.

액트1 다섯번째 퀘스트: 거래의 도구 퀘스트

-병영에서 호라드릭 망치를 찾는 퀘스트입니다. 

퀘스트 진행을 위해 다시 순간이동진(웨이포인트)를 타고 검은 습지(블랙 마쉬)로 돌아가서 타모 고원(타모에 고지)에 진입합니다.

타모 고원에서 수도원 정문으로 가는 길을 찾습니다.

외부 회랑을 거쳐

병영에 진입합니다.

병영에서 벽면을 따라 다니다보면 맵에 빛이 나는 망치 표시가 보일텐데, 그곳에 호라드림 망치(호라드릭 마울)가 있습니다.

호라드림 망치 옆에는 항상 대장장이(스미스)가 있습니다. 맞으면 많이 아프니 먼저 처리합니다.

거치대를 눌러 망치를 떨어트린 후, 바닥에 떨어진 호라드림 망치를 줍습니다.

 

디아2 레저렉션 호라드림 망치

마을로 돌아가 찰시에게 망치를 돌려주면 거래/수리란 아래에 '마력 주입'이 새로 표시됩니다.

마력주입은 디아블로2에서 마법부여(임뷰)라고 부르던 것과 기능이 같습니다. 지금은 사용하지 마시고 나중에 쓰세요.

지금 마력 주입을 하지 않아도 다음 퀘스트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데커드 케인에게 다가가서 말을 걸면 새 퀘스트가 진행됩니다.

액트1 여섯번째 퀘스트(마지막 퀘스트): 자매단의 학살자 퀘스트

-수도원 지하 묘지(지하 묘지 4층)에서 안다리엘을 찾아 제거하는 퀘스트입니다.

다시 포탈을 타고 병영으로 돌아가 감옥 1층으로 들어가는 입구를 찾습니다.

감옥 1층-감옥 2층-감옥 3층을 지나 내부 회랑으로 이동합니다.

내부 회랑-대성당을 지나

대성당에서 입구를 찾아 지하묘지1층으로 이동합니다.

다시 지하묘지2층으로 이동합니다.

지하묘지2층 순간이동진(웨이포인트)은 중요하니 찍어주고 갑니다.

지하묘지3층으로 이동

마지막으로 지하묘지4층으로 이동합니다.

지하 묘지 4층에 들어오면 퀘스트 기록 창에 '안다리엘을 처치하십시오.' 라는 문구가 뜹니다.

드디어 액트1의 보스 안다리엘이 등장했습니다. 처리해줍니다.

처리 후 마을로 돌아가 와리브에게 말을 걸어 액트2로 넘어갑니다.

액트2로 가는 방법은 와리브와 대화 후 '동쪽으로 여행'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액트2퀘스트는 다음 글로 이어집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액트2 퀘스트(라다먼트의 소굴,호라드림 지팡이,더렵혀진 태양, 비전의 성역, 소환사, 일곱개의 무덤 퀘스트 공략)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액트2 퀘스트(라다먼트의 소굴,호라드림 지팡이,더렵혀진 태양, 비전의 성역

디아2 레저렉션 액트2 퀘스트 공략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액트1 퀘스트 정리편에 이어 액트2 정리편도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공략을 쓰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네요.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액트1 퀘스

finkorea.tistory.com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