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어스쉐이커 배틀해머(유니크 배틀해머)

디아블로2 어스쉐이커 배틀해머(Diablo2 Earthshaker Battle Hammer)

어스쉐이커 배틀해머는 익셉셔널 유니크 메이스로 생김새는 엘리트 메이스인 말렛(멜릿)처럼 생겼습니다. 43렙에 착용이 가능합니다.

유닉 배틀해머

유니크 배틀해머

어스쉐이커 배틀해머 옵션

 

한 손 데미지: 98-162

힘제: 100

렙제: 43

기본 무기 속도: 20

 

5% 기회로 레벨 7 피셔 시전(타격 시)

+3 엘리멘탈 스킬(드루이드 전용)

+30% 공격 속도 증가

+180% 증가된 데미지 

목표물의 시야 감소(명중 시)

적을 밀쳐냄

+50% 언데드에게 주는 데미지 상승

 

어스 쉬프터 선더 마울과 더불어 드루이드의 엘리멘탈 스킬이 붙어있는 유니크 메이스입니다.

 

디아블로2 어스 쉬프터 선더 마울

디아2 어스 쉬프터 선더 마울(Earth Shifter Thunder Maul) 어스 쉬프터 선더마울은 엘리트 등급의 유니크 메이스입니다. 유니크 어스 쉬프터 선더마울 어스 쉬프터 선더마울 옵션 힘제: 253 렙제: 69 기본

finkorea.tistory.com

 

디아블로2 드루이드 스킬-엘리멘탈 스킬

디아2 드루이드 스킬-엘리멘탈 스킬 드루이드 엘리멘탈 스킬: 총 10개의 스킬이 있으며 원소 계열에 따라 파이어데미지/콜드데미지/물리데미지를 주는 스킬이 있습니다. 이에 따라 엘리멘탈을

finkorea.tistory.com

변동 옵션은 없습니다. 공속과 증뎀, 목표물의 시야 감소 등의 옵션이 있고 데미지도 준수하나

넉백 옵션이 있어 타겟이 자꾸 밀리기에 사냥하기 불편합니다. 넉백 옵션과 엘리 3 스킬 대신에 다른 것을 주었다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긴 합니다.

 

이상으로 디아2 유닉 배틀해머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블로그 내 검색란에서 아이템 등에 대해 검색을 해보시면 많은 정보를 쉽게 얻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