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드루이드 스킬-엘리멘탈 스킬

디아2 드루이드 스킬-엘리멘탈 스킬

드루이드 엘리멘탈 스킬: 총 10개의 스킬이 있으며 원소 계열에 따라 파이어데미지/콜드데미지/물리데미지를 주는 스킬이 있습니다.

 

이에 따라 엘리멘탈을 주력으로 하는 엘리드루도 일반적인 엘리드루(콜드+물리주력)와 불드루(파이어드루)로 구분을 하는데 일반적인 엘리드루는 스킬 트리상 둘을 모두 찍을 필요가 없으나 아마겟돈을 주력으로 하는 불드루(파이어드루)의 경우 최종 스킬인 아마겟돈 스킬을 찍기 위해 아틱 블라스트부터 허리케인까지 1개씩 찍어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안 그래도 스킬 포인트가 부족한데...)

엘리멘탈 스킬

디아2 엘리멘탈 스킬

파이어스톰

파이어리 카오스를 불러내서 적을 태워버리는 스킬입니다. 스킬레벨이 증가할수록 초당 파이어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파이어드루(불드루)라면 파이어 계열의 다른 스킬을 배우기 위해 필수적으로 배워야 하는 스킬입니다.

 

디아블로2 파이어스톰 스킬

몰튼 보울더

마그마를 뿜어내는 보울더를 발사하여 적을 공격하는 스킬입니다. 스킬레벨이 증가하면 데미지/파이어데미지와 마나 소모량이 증가합니다.

 

디아블로2 몰튼 보울더 스킬

피셔

적이 서있는 곳에 분화구를 만들어 태워버리는 스킬입니다. 스킬레벨이 증가할수록 파이어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불드루 육성 시 활용도가 높은 주력 스킬입니다. 

 

디아블로2 피셔 스킬

볼케이노

적에게 죽음과 파괴를 안겨주는 볼케이노를 소환하는 스킬입니다. 레벨이 증가하면 데미지/파이어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디아블로2 볼케이노 스킬

아마겟돈(아마게돈)

유성비를 생성하여 근처의 적에게 화염 공격을 하는 스킬입니다. 스킬레벨이 증가할수록 파이어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스킬레벨이 증가해도 마나 소모량은 증가하지 않는 점이 장점입니다. 스킬 이펙트가 매우 멋있고 가장 강력한 스킬이지만 아마겟돈이라는 스킬 콘셉트에서 알 수 있듯이 내가 원하는 목표지점에 아마겟돈을 떨굴 수가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흡사 예비군훈련장에서 영점이 안 잡힌 M16 소총을 쏘는 느낌입니다.)

 

디아블로2 아마겟돈(아마게돈) 스킬

아틱 블라스트

아이스 제트를 연속적으로 발사하여 목표물을 얼려버리는 스킬입니다. 스킬레벨이 증가할수록 콜드 데미지와, 둔화 지속시간, 스킬의 사정거리, 마나 소모량이 증가합니다.

 

디아블로2 아틱 블라스트 스킬

사이클론아머

디아블로의 원소 데미지 중 파이어/콜드/라이트닝 계열의 데미지를 흡수하는 스킬입니다. 스킬레벨 증가시 흡수하는 데미지 량과 마나 소모량이 증가합니다.

엘리드루의 주력스킬인 토네이도와 허리케인을 강하게 해주는 시너지 스킬이고 원소캐릭 상대시 매우 유용한 스킬이기 때문에 마스터를 합니다.

불드루의 경우 주력 스킬인 아마겟돈 등의 파이어 스킬과 시너지도 없고 또 스킬포인트이 매우 부족하기 때문에 1개만 찍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디아블로2 사이클론아머 스킬

트위스터

3개의 작은 회오리바람을 발사하는 스킬입니다. 트위스터에 맞은 적은 0.4초간 스턴에 걸리게 됩니다. 스킬레벨 증가 시 데미지만 증가합니다.

 

디아블로2 트위스터 스킬

토네이도

트위스터보다 규모가 큰 토네이도를 발사하여 적을 날려버리는 스킬입니다. 스킬레벨 증가 시 물리데미지가 증가합니다. 다음 순서로 소개할 허리케인 스킬과 함께 엘리드루의 주력 스킬입니다.

 

디아블로2 토네이도 스킬

허리케인

적에게 고통을 안겨주는 바람과 파편의 거대한 폭풍(허리케인)을 소환하는 스킬입니다.

6야드반경의 허리케인이 지속시간동안 캐릭터 주변을 둘러싸게 됩니다. 스킬레벨 증가 시 콜드 데미지가 증가하게 되며 지속시간은 허리케인의 시너지스킬인 사이클론 아머 스킬레벨 증가를 통해 늘릴 수 있으며, 엘리드루의 주력스킬입니다.

 

디아블로2 허리케인 스킬

 

지금까지 디아2 드루이드 스킬 중 엘리멘탈 스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드루이드 육성 전에 어떤 스킬이 있는지 확인하시고 육성하신다면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