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2 폭활(레이븐 클러 롱보우)

디아블로2 폭활, 레이븐 클러 롱보우(Raven Claw Long Bow)

15레벨에 착용이 가능한 저렙용 노멀 유니크 보우로 일명 폭활(15렙 폭활)이라고 불립니다.

레이븐 클러 롱보우

15렙제 폭활

15렙제 폭활 옵션

힘제: 22

민첩 제한: 19

렙제: 15

기본 무기 속도: 0

 

폭발 화살 발사

+60~70% 증가된 데미지 (변동 옵션)

50% 공격등급 추가 상승

+3힘

+3민첩성

 

변동 옵션은 증뎀 1가지인데, 15렙 폭활에서 증뎀은 별 의미가 없기 때문에 그냥 드랍된 것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폭활에서 가장 중요한 옵션은 '폭발 화살 발사' 옵션입니다. 어떤 캐릭터든지 이 옵션이 붙은 활을 들고 활을 쏘면(기본 공격) 주변 범위까지 데미지를 주는 폭발 화살이 발사됩니다. (다만 기본 공격 시에만 이 옵션이 적용되고 스킬 공격 시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15레벨이 되어 폭활을 착용하면 아마존이 아니더라도 인첸방(고렙 소서리스가 마을에서 파티원에게 인첸트 스킬을 걸어주는 렙업 전용방으로 공방에서 ench로 시작하는 방 중 생성된지 얼마 안된 방에 들어가면 됩니다.)에 들어가서 인첸트 버프를 받고 활을 쏘면 몹들을 한방에 녹여버릴 수 있게 됩니다.

인첸트 덕에 파이어 데미지가 4~5천대로 크게 증가하였고, 폭발 화살 덕에 화살 한 발에 여러 마리를 동시에 잡을 수 있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이때부터 비로소 다른 유저가 도와주는 버스/쩔이 아니더라도 혼자서 폭업이 가능해지는 것이죠.

 

물론 디아블로2에서 가장 빠른 레벨업 방법은 오리버스+디바런 조합입니다만 이와는 다른 재미가 있다고 봅니다.

 

디아블로2 레벨업 방법

디아블로2 빠른 육성방법(레벨업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확장팩에 체크를 해제해서 오리지날 캐릭터를 생성합니다. ※드루이드, 어쎄신 캐릭터는 오리지날로 생성이 불가능합니다. (

finkorea.tistory.com

 

이번 15렙제 폭활은 노말 액트4에서 드랍되었는데 머피의 법칙처럼 꼭 직접 구하려고 하면 잘 안나오는게 디아블로 아이템입니다. 다른 유저분들이 폭활 나눔하는 것을 얻어서 사용하시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상으로 디아블로2 폭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