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구이지스(스톰쉴드 이지스)

디아블로2 구이지스(스톰쉴드 이지스)

스톰쉴드 이지스는 유니크 아이템으로 현재는 나오지 않는 구 버전의 유니크 아이템입니다.  

스톰쉴드 이지스(구 이지스)

유니크 스톰쉴드 이지스(30증뎀 1-78라뎀 9힘 9민첩 전투주얼 작)

구이지스 옵션

힘제: 219

렙제: 73

 

35% 매우 빠른 방어 속도 증가

25% 공격저지 성공률 증가

+방어(캐릭터 레벨에 비례하여)

+30힘

콜드 저항력 +60%

라이트닝 저항력 +25%

데미지 감소 35%

 

위의 구 이지스는 전투주얼(30증뎀 1-78라뎀 9힘 9민첩 전투주얼)작이므로 주얼 옵션을 빼고 보시면 유닉 모너크(디아2 스톰쉴드 모너크)와 옵션이 똑같습니다.

 

디아블로2 유닉 모너크(디아2 스톰쉴드 모너크)

디아블로2 스톰쉴드 모너크(Stormshield Monarch) 엘리트 등급의 유니크 방패 중 하나로 줄임말로 유닉 모너크, 유니크 모너크라고 합니다. 으뜸 스톰쉴드 모너크(으뜸 유닉 모너크) 힘제: 156 레벨 제

finkorea.tistory.com

 

다만 힘제가 모넉은 159힘이고 구이지스는 219힘, 블럭률은 바바리안 기준 구이지스가 2% 높고 총 디펜스(방어수치)는 모너크가 더 높습니다. 또한 착용 시 보여지는 캐릭터의 룩이 구이지스는 직사각형 모양인 점이 모너크와 차이가 있습니다. 어짜피 바바리안은 힘 스탯이 높기 때문에 구 이지스를 착용하는 것 가능하고 블럭률을 맞추기 위해 찍어야하는 민첩 스탯을 아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구이지스의 경우 잔존 수량이 많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기에 고가의 아이템입니다. 정밥의 경우 유닉 모너크가 고정 방패인데 구이지스가 있다면 구이지스를 착용할것입니다. 따라서 방패 룩이 다르다면 구이지스를 찬 부자 바바리안일 것이라고 유추가 가능합니다.

 

다른 구아이템(구윈포, 구발록)에 대한 글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으뜸 윈드포스하이드라보우(으뜸 윈포,으뜸 윈드포스)/으뜸 구윈포

안녕하세요 카롤입니다. 이번에는 과거 디아블로2를 해보셨던 분들이면 누구나 아실 아이템 윈드포스하이드라보우를 소개하겠습니다. 유니크 윈드포스 하이드라보우는 줄여서 윈포라고 불립

finkorea.tistory.com

 

디아2 발록스킨(아케인의 발러 발록스킨)/구발록

안녕하세요 카롤입니다. 이번 아이템은 유니크 갑옷 중 바바리안들이 사랑했던 갑옷, 아케인의 발러 발록스킨입니다. 줄여서 발록스킨, 발록이라고 부릅니다. 지금은 활용도가 많이 떨어져서

finkorea.tistory.com

이상으로 디아2 구이지스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