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아트마 아뮬(아트마의 스캐럽 아뮬렛)

디아블로2 아트마의 스캐럽 아뮬렛

아트마의 스캐럽 아뮬렛은 유니크 아뮬렛으로 줄여서 아트마 아뮬이라고 부릅니다.

아트마 아뮬렛

아트마의 스캐럽 아뮬렛(별)

아트마 아뮬 옵션

렙제: 60

 

5% 기회로 레벨2 앰플리파이 데미지 시전(타격 시)

20% 공격등급 추가 상승

매 초당 40 포이즌 데미지 추가

포이즌 저항력 +75%

공격자가 받는 데미지 5

+3 시야 증가

 

아트마 아뮬은 변동 옵션은 없고 모두 고정 옵션입니다. 가장 중요한 옵션은 타격시 5% 확률로 레벨 2 앰플리파이 시전 옵션입니다. 앰플리파이는 줄여서 '앰플'이라고 부르는데 네크로맨서의 앰플리파이 저주 스킬을 의미합니다.

 

앰플의 효과에 대해서는 아래 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디아블로2 저주 종류와 효과

▶앰플리파이 데미지 사용캐릭터 및 몬스터: 네크로맨서, 오블리비언 나이트, 스티지언 퓨리 효과: 마법을 제외한 공격에 대한 데미지 100% 증가(적이 100% 증가된 물리데미지를 받게 하는 저주)

finkorea.tistory.com

 

앰플이 터지지 않았을 때랑 앰플이 터졌을 때의 사냥속도는 확연한 차이가 있습니다. 아트마 아뮬의 경우 주로 활아마존이 사냥 시에 사용하는데 아마존을 육성하시는 분들은 사냥 시에 아트마 아뮬 등 앰플 옵션이 달린 아이템을 착용해보시면 큰 차이를 느끼실 것입니다.

 

이외에도 아트마 아뮬에는 20% 어레 추가 상승, 75포레같은 유용한 옵션이 있습니다. 아마존의 경우 캐릭터 세팅 특성상 레지 충족이 힘들기 때문에 75포레 옵션의 경우 큰 도움이 됩니다.

 

지금까지 디아블로2 아트마 아뮬에 대해 알아보았고 아래의 글은 레저렉션에서의 아트마 목걸이(아트마의 스카라베 목걸이)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디아2 레저렉션 아트마의 스카라베 목걸이(유니크 아트마 목걸이)

디아2 레저렉션 아트마의 스카라베 목걸이(유니크 아트마 목걸이) Atma's Scarab Amulet 60레벨에 착용이 가능한 유니크 아뮬로 강령술사의 피해 증폭(앰플) 스킬이 붙은 것이 특징인 아뮬렛입니

finkorea.tistory.com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