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트랫셔리(배반)

디아블로2 트랫셔리 갑옷(Treachery)

룬워드 트랫셔리는 갑옷 룬워드 아이템으로 스탠/래더 모두 제작 가능합니다.

트랫셔리: 3소켓 갑옷 룬워드 

트랫셔리는 3소켓 갑옷에 제작이 가능한 룬워드로, 주로 용병용으로 제작하기 때문에 에테리얼 3소켓 갑옷이 선호됩니다.

 

룬워드 제작용 에테리얼 갑옷은 소켓이 없는 것을 주워다가 벅큐빙을 해서 디펜스를 뻥튀기해야 하는데 자세한 내용은 지난 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디아블로2 벅큐빙 방법과 에테 방어구 벅큐빙 시 디펜스(디아2 벅큐빙)

안녕하세요 카롤입니다. 이번에는 에테리얼 아이템 벅큐빙 조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벅큐빙은 노멀 등급의 에테리얼 아이템에다가 합니다. 다만 이름에 슈페리어(증뎀, 어레, 내구력 증

finkorea.tistory.com

디아2 트랫셔리 제작 방법: 샤에룬(Shael)+주울룬(Thul)+렘룬(Lem) 순으로 3소켓 갑옷에 넣으면 트랫셔리 갑옷이 완성됩니다. 

으뜸 에테 아칸 트랫셔리

 

으뜸 에테 아칸 트랫셔리

 

 

트랫셔리 옵션

힘제: 93

렙제: 63

으뜸 에테 아칸 트랫셔리 디펜스: 1174딮

 

5% 기회로 레벨15 페이드 시전(반격 시)

25% 기회로 레벨15 베넘 시전(타격 시)

+2 어쎄신 스킬

+45% 공격 속도 증가

+20% 매우 빠른 회복 속도 증가

콜드 저항력 +30%

50% 몬스터로부터 얻는 골드 증가

 

트랫셔리 룬워드는 변동 옵션이 없습니다. 트랫셔리에는 방어구임에도 방어 상승 옵션이 없어 디펜스가 낮으나, '반격 시 5% 기회로 레벨 15 페이드 시전' 옵션이 있습니다. 어쎄신의 페이드 스킬은 레지/물리 저항력/디펜스(방어력)를 상승시키고 저주, 증독 지속시간을 감소시키는 훌륭한 옵션인데 레벨15페이드는 저주 및 중독시간 79% 감소, 모든 저항력(올레) 60 증가, 15% 리듀스 옵션이 있습니다.

따라서 트랫셔리를 입은 용병이 페이드를 받으면 생존력이 엄청 상승합니다. (다만 페이드가 시전 안된 상태라면 몹들에게 맞아 용병이 급사할 수 있습니다.) 트랫셔리를 입은 캐릭터나 용병 캐릭터가 반투명해진 상태라면 페이드를 적용받은 상태이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또한 트랫셔리에는 45공속이 붙어있어 용병의 공속 프레임을 증가시키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제작에 쓰이는 룬도 샤에, 주울, 렘룬으로 구하기가 쉬운 중하급 룬 뿐이라 쉽게 용병 룬워드 갑옷 제작이 가능합니다.

 

에테 와플 트랫셔리

 

와이어 플리스 트랫셔리(에테리얼)

트랫셔리는 대부분 용병이 입기 때문에 에테리얼에다가 작을 해야합니다.

 

 

디아블로2 소켓 개수

디아2 노말아이템 소켓 개수를 자료를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A/B/C를 분류할 때 기재된 숨렙이란 숨은 레벨을 뜻합니다. 아이템의 숨렙은 특정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는 이상 확인이 안 되는 문

finkorea.tistory.com

 

 

디아블로2 액트별 용병 스탯 수치 및 스킬레벨

디아블로2 액트별 용병 스탯 수치 및 스킬레벨 디아2 용병은 노멀 난이도에서 고용해야 스탯이 더 높습니다.

finkorea.tistory.com

이상으로 디아블로2 트랫셔리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