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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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 3. 22.
진에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과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진에어(JIN AIR)는 대한항공을 운영하는 한진그룹의 국내 저가항공사(LCC)로 저렴한 비행기 요금이 장점인 여행사입니다. 저는 제주도를 갈 때 탑승해 보았는데 짧은 비행시간이었지만 만족스러웠던 경험이 있습니다.
진에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FAQ
진에어 고객센터 전화번호/영업시간
- 고객센터 전화번호: 1600-6200 / 02-6099-1200
- 고객센터 영업시간: 오전 9시~오후 6시(매일)
진에어 고객센터는 항공사 특성상 휴일 없이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00-6200번 또는 02-6099-1200번을 통해 상담원과 전화연결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와 전화통화가 어려운경우 [진에어 홈페이지-하단 고객서비스-고객의 말씀]란을 통해 Q&A 등의 문의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FAQ)
1. 여행사를 통해 진에어 항공권을 예매한 경우 부가서비스를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여행사에서 항공권을 구매한 경우 비행기 출발 24시간 전까지 [홈페이지-나의 예약] 화면에서 사전 좌석, 사전 수하물 등을 신청하실 수 있으며, 출발 72시간 전까지 사전 주문 기내식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진에어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해당 서비스 신청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2. 동일한 일정으로 항공권을 예매했는데 왜 가격이 다 다른건가요?
진에어는 크게 4종류의 운임(일반운임, 할인운임, 온라인운임, 특별할인운임)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각각의 운임종류에서도 다양한 세부 운임으로 항공권이 판매되고 있어 동일한 일정(스케줄)이더라도 운임의 좌석상황에 따라 금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3. 무료 수하물은 몇 kg까지 제공이 되나요?
진에어는 모든 항공권에 무료 수하물이 제공되며 항공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 휴대 수하물
- 허용중량: 1인당 10kg 이내 1개
- 허용규격: 세 변의 합 115cm 이하, 각 변의 최대치는 가로40 X 세로20 X 높이55cm 미만
추가 허용 품목은 노트북 컴퓨터, 서류가방, 핸드백 중 1개만 허용이 됩니다.
2) 위탁 수하물
- 국내선, 동남아, 일본, 중국본토, 홍콩, 마카오, 대만: 15kg
- 괌: 위탁수하물 1개, 23kg 이하(최대 세 변의 합이 158cm이내)
- 호놀룰루: 위탁수하물 2개, 각 23kg 이하(최대 세변의 합이 각 158cm 이내, 2개의 합이 273cm 이하)
※ 만 2세 미만(24개월) 유아가 동승할 경우 국내선은 접는 유모차, 유아용 카시트 중 1개, 국제선은 10kg 이하의 수하물 1개 및 접는 유모차 또는 유아용 카시트 1개(총 2개)가 허용됩니다.
※ 유의사항: 위탁수하물 1개의 크기가 203cm(가로, 세로, 높이)를 초과할 경우 위탁 수하물로써 운송이 거절될 수 있으며 위탁 수하물 1개의 무게는 32kg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32kg가 초과될 경우 분리하여 포장해 주셔야 합니다.
4. 국내선도 기내 면세품 신청이 가능한가요?
국내선에서는 기내 면세품 판매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지 않습니다.
5. 진에어의 항공기 기종은 어떻게 되나요?
B737-800과 B777-200ER, B737-900 3종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JIN AIR 항공권 예매, 할인제도, 프로모션, 체크인, 수하물, 기내서비스, 나비포인트 등에 관한 자주 묻는 질문이 정리되어 있으니 더 궁금한 내용이 있으신 경우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