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타 정수기 서비스센터 AS 알아보기

브리타 정수기 서비스센터 AS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브리타(BRITA)는 독일의 정수기 전문 브랜드로 마렐라, 스타일XL, 알루나, 플로우 등의 제품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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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리타 정수기 서비스센터 AS 알아보기

브리타 정수기 서비스센터

  •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080-740-5900
  • 운영시간: 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오후 5시(토요일, 공휴일 휴무)

 

브리타 코리아 서비스센터를 통해 제품 수리(A/S)및 부품, 소모품 등 구입관련 문의를 하실 수 있으며 카카오톡에서 브리타 코리아 채널 추가 후 채팅상담이 가능합니다.

 

브리타 정수기 AS방법

A/S 접수시에는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구매처, 구매일시, 구매자명, 연락처 등의 정보를 기재 후 제품 사진을 보내주시면 서비스센터에서 A/S 가능여부 확인 후 부품 등을 택배로 발송해드리는 방식으로 정수기의 AS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브리타 제품등록

홈페이지에서 제품등록 시 정수기 제품 보증기간 1년 연장 및 교체 부품 무상 공급과 같은 혜택이 주어집니다. 무상 부품교체 대상 부품은 메모/스마트라이트, 주둥이(스파우트), 플로우 급수탭입니다.

 

아래의 [홈페이지-상단 제품등록] 화면을 통해 브리타 제품등록이 가능하니 정수기 AS 신청 전 제품등록을 진행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브리타 정수기 제품등록

 

 

브리타 정수기 관련 FAQ

1. 브리타 정수기는 어떤 원리로 필터를 통해 정수가 가능한가요?


브리타 필터 구성은 독일에서 식품 등급의 품질 실험을 거친 이온 교환 수지와 활성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온 교환 수지는 납이나 구리와 같이 몸 속에 쌓일 수 있는 중금속을 줄여주고, 활성탄은 염소나 염소 화합물과 같이 맛을 해치는 성분을 줄여줍니다. 

 

2. 정수기로 정수한 물을 상온에 보관해도 괜찮을까요?

 

냉장고와 같은 차가운 공간에서 보관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며, 물을 상온에 보관할 경우 직사광선이 닿지 않도록 유의하셔야 합니다. 정수된 물은 24시간 이내에 음용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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