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긴급출동 고객센터 전화번호

DB손해보험 긴급출동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긴급출동 서비스항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 운행 중 긴급상황 발생으로 인해 긴급견인, 타이어교체, 타이어펑크 수리(지렁이), 휴즈 교환, 비상급유, 긴급구난, 배터리충전, 부동액 보충, 잠금장치 해제, 브레이크오일/파워오일 보충 서비스 등을 이용할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에 당황하지 마시고 이 글을 통해 DB손해보험 긴급출동 및 사고접수방법을 확인하시고 전화를 통해 신고접수하시면 됩니다.

 

DB손해보험-긴급출동-고객센터-전화번호

    DB손해보험 긴급출동 고객센터 전화번호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DB손해보험-고객센터-전화번호
    DB손보 콜센터

    •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 1588-0100
    • 고객센터 운영시간: 월요일~금요일 09:00~18:00, 토요일 09:00~13:00(일요일, 공휴일 휴무)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상담원과 통화가 가능합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이며 사고접수, 긴급출동 서비스는 24시간 운영이 됩니다.

    DB손해보험-고객센터-전화번호

    • 보험계약대출/신용대출: 1544-0100
    • 담보/신용대출: 1661-2200
    • 보험금 청구: 1566-1040
    • 방카슈랑스: 1688-0100
    • 환경책임보험 콜센터: 1670-5420
    • TM전용상품(장기보험): 1566-0100
    • TM전용상품(자동차보험): 1566-0000
    • 인터넷 전용상품 고객센터: 1566-0100

     

    고객센터 ARS 번호

    DB손보-ARS
    ARS 번호

    DB손해보험 고객센터 ARS 연결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고객센터 ARS를 통해서는 1번은 자동차고장 긴급출동, 2번은 자동차 사고접수 안내, 3번 보험 신규가입상담, 4번 질병/상해/화재보험 사고접수 안내, 5번 질병/상해/운전자보험 변경, 해지, 보험료 납입 업무, 6번 자동차보험 변경/해지, 7번 대출, 8번 증명서발급 자동화서비스 연결 및 고객불편사항 접수, 0번은 상담사 연결 메뉴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단, 휴일의 경우 ARS 연결 항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DB손해보험 긴급출동 전화번호

    • 긴급출동 전화번호: 1588-0100
    • 긴급출동서비스 운영시간: 365일 24시간

     

    자동차보험 사고접수, 긴급출동 서비스는 24시간 운영되며 1588-0100번으로 전화연결 후 긴급출동의 경우 [자동차고장 긴급출동], 자동차 사고접수는 [자동차 사고접수 안내]를 선택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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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B손해보험 긴급출동서비스 항목

    DB손해보험-긴급출동서비스-항목

    1. 긴급견인 서비스


    사고 또는 고장으로 차량 수리를 위한 긴급견인이 필요한 경우, 1일 1회에 한하여 10km 또는 20km 중 보험증권에 기재된 견인거리를 한도로 가까운 정비공장까지 견인해 드립니다. 프로미카 오토케어서비스 특약을 가입한 경우 1일 1회, 60km까지 무상 견인이 가능합니다.

    단, 가입된 견인거리를 초과하는 경우 초과비용에 대해서는 요금이 부과되며 차량의 적재물 또는 구조변경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 제공에 제한이 생길 경우 긴급견인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2. 부동액 보충서비스


    자동차 부동액의 부족으로 인해 차량을 운행할 수 없는 경우, 부동액 보충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전기자동차(EV)의 경우에는 부동액 보충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3. 휴즈교환 서비스


    휴즈합선, 단선 등으로 인해 차량운행이 어려운 경우 긴급출동을 통해 휴즈를 교환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4. 비상급유 서비스


    운행 중 자동차의 연료가 완전히 소진하여 운행이 정지된 경우, 보험기간 중 총 2회, 1회당 3L를 한도로 비상급유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비상급유 시 3리터를 초과하여 급유하는 경우와 보험기간 중 2회 사용 이후 비상급유서비스를 추가로 사용하는 경우 연료비용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5. 긴급구난 서비스


    피보험자동차가 도로를 이탈하거나 장애물로 인하여 자력으로 차량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긴급구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긴급구난 서비스는 출동한 자동차로 별도의 구난장비 추가 없이 구난이 가능한 경우에 한하며, 특수한 구난이 필요한 경우, 별도의 사용료를 지불하셔야 할 수 있습니다.

     

    6. 배터리충전 서비스


    자동차 배터리의 방전으로 인해 차량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시동이 걸리도록 조치해드립니다. 배터리 교체를 원하실 경우 이에 대한 비용은 직접 부담해야 하며 전기자동차는 배터리충전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7. 타이어 교체서비스


    타이어에 펑크가 발생한 경우 고객 차량에 예비 타이어가 있는 경우에 한하여 예비 타이어로 교체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8. 타이어펑크 수리 서비스


    타이어에 펑크가 발생하여 차량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타이어펑크 부위를 수리하여 드리는 서비스로 펑크위치를 육안으로 확인하기 어려운 경우 또는 타이어 측면에 구멍이 뚫린 경우 등 출동 후 확인결과 타이어펑크 수리 서비스의 제공이 어려운 경우에는 긴급견인 또는 타이어교체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9.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


    자동차 실내에 자동차키를 두거나 차키 분실 등으로 인해 차량의 문을 열 수 없는경우 긴급출동을 통해 잠금장치를 해제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단, 트렁크잠금장치는 제외되며 외제차 및 잠금장치 해제가 불가능한 일부 차량은 서비스 제공이 어렵습니다. 

     

    10. 브레이크/파워오일 보충 서비스


    브레이크오일, 파워오일의 부족으로 자동차를 운행할 수 없는 경우에는 오일 부족분을 보충해드리는 서비스로 브레이크오일과 파워오일은 1L 이내에서 보충이 가능합니다. 이 서비스는 내연기관 차량에 한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전기자동차는 서비스 제공 불가)

     

    자주 묻는 질문(FAQ)

    1. 보험사 견인업체 대신 현장과 가까운 견인업체를 이용한 후 견인료를 보험처리할 수 있나요?


    긴급한 상황에 sos긴급출동 서비스를 요청 후 부득이한 경우(터널, 위험한 고속도로 등)로 DB손해보험 출동업체를 기다릴 수 없는 상황으로 간주될 때에는 이용한 견인업체 견인료 영수증을 첨부하여 당사에서 정한 기본 견인금액을 한도로 환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먼저 DB손해보험 콜센터로 긴급출동접수를 하여야 하며, 위험한 상황으로 판단이 될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한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프로미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가능 횟수는 어떻게 되나요?

     

    긴급출동서비스는 보험가입기간(1년)을 기준으로 총 6회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보험기간이 1년미만인 경우는 3회 이용이 가능하며 긴급출동, 비상급유 등 자동차보험 약관에 따른 사용한도에 제한이 있는 경우, 한도 초과 시 부담금이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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