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해보험 고객센터 긴급출동 전화번호

하나손해보험 고객센터와 긴급출동 전화번호, 서비스 항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나손해보험은 과거 교직원공제회 산하의 The-k 손해보험(에듀카)을 이용하시던 분들이 자동차보험을 갱신가입하여 이용 중인 손해보험사로 현재는 하나금융그룹에 편입되어 있습니다. 자동차보험에 가입하는 경우 타이어 펑크, 겨울철 배터리 방전 등으로 인해 피치 못할 상황이 발생할 때가 있는데 이럴 경우 보험사 전화번호를 검색해서 견인 등의 긴급출동서비스를 많이 이용하시곤 합니다. 오늘은 

 

하나손해보험-고객센터-긴급출동-전화번호

하나손해보험 고객센터 긴급출동 전화번호 

하나손해보험 고객센터

하나손해보험-고객센터-전화번호
전화번효/영업시간

  •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3000, 1644-3000
  •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09:00~18:00(토요일, 일요일 휴무)

하나손해보험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을 하며 단 자동차 사고접수 및 긴급출동 서비스 접수는 24시간 상담원과 통화연결이 가능합니다.

 

하나손해보험 ARS 안내

하나손해보험-ARS-번호

하나손보 고객센터 번호인 1566-3000으로 전화연결 후 ARS를 통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ARS 단축번호는 1번자동차 고장출동, 2번 자동차 사고접수, 3번 보험가입, 4번 자동차보험 계약변경, 5번 운전자보험/질병보험 등 계약 변경, 6번 홈페이지 및 모바일 관련 문의, 7번 운전자, 질병, 단체상해보험 등 보험금 청구 안내, 8번 보험약관대출, 9번 각종 증명서 발급, 0번 기타문의 및 상담원 연결입니다. 바로 상담원과 통화를 원하시는 경우 0번을 누르시면 빠르게 전화연결이 가능합니다.

하나손해보험 긴급출동 전화번호

  • 긴급출동 전화번호: 1566-3000
  • 긴급출동 서비스 운영시간: 24시간

사고, 비상상황, 배터리방전 등의 상황 발생 시 하나손해보험 긴급출동 전화번호인 1566-3000번을 통해 항목에 맞는 서비스를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손해보험사 자동차보험을 통해 긴급출동이 가능한 서비스의 종류는 사고접수, 긴급구난, 비상급유, 배터리 충전, 긴급시동, 잠금장치 해제, 예비타이어 교체, 타이어펑크 수리, 와이퍼 교환, 휴즈 교환, 전구류 교환서비스, 라디에이터 캡 교환서비스, 엔진과열 응급조치서비스 등이 있으며 자세한 사항에 대해서는 포스팅 하단에서 다시 설명하겠습니다.

 

보험사 긴급출동 절차

하나손해보험-긴급출동-절차
하나손해보험 긴급출동 순서

1. 1566-3000번과 전화연결 후 ARS 1번을 누른 뒤 차량상태와 현재 위치를 통화를 통해 전달합니다,

 

2. 하나손해보험 콜센터에서 현재 고객의 위치와 가장 가까운 긴급출동센터로 출동을 요청합니다.

 

3. 배정받은 긴급출동요원이 고객 휴대폰으로 비상출동 접수 관련 문자메시지를 발송 후 통화를 하여 정확한 위치확인을 한 후 긴급출동을 진행합니다.

하나손해보험-긴급출동-문자

긴급출동 서비스 항목

1. 긴급견인 서비스


자력으로 차량을 운행 할 수 없어 긴급견인이 필요한 경우 10Km(긴급출동Ⅱ로 자동차보험을 가입한 경우 50Km)를 한도로 무료 견인처리가 가능합니다. 단 기본거리 초과 시 초과비용은 고객부담입니다.  

 

2. 라디에이터캡 교환 서비스


피보험자동차의 주행 중 부품불량 및 파손으로 엔진 과열 시, 긴급출동하여 라디에이터캡을 교환해 드리는 긴급출동 서비스입니다.

 

3. 비상급유 서비스


피보험자동차를 소유, 사용, 관리하던 중 차량 연료가 소진되어 차량이 멈춘 경우 긴급 운행용으로 3L(긴급출동Ⅱ는 5L) 이내의 연료 주유를 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LPG차량의 경우 휘발유/경유와 달리 비상급유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LPG 소진으로 인해 운행이 정지된 경우 가장 가까운 LPG충전소까지 견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비상급유 서비스 이용가능 횟수는 보험기간 중 총2회(특약가입기간이 3개월 미만인 경우 1회)를 1일당 1회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4. 전구류교환 서비스


브레이크등, 전조등과 같은 차량용 전구 고장으로 피보험자동차를 운행할 수 없을 경우, 고장 난 전구를 교환해 드립니다.
단, 일반전구만 교환이 가능하며 할로겐전구와 같은 특수전구는 피보험자가 교환에 따른 실비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5. 배터리충전 서비스


자동차 배터리의 방전으로 시동이 걸리지 않아 차량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에 차량의 운행이 가능하도록 조치하여 드립니다. 단, 배터리 교환 요청 시에는 배터리교환비용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6. 예비타이어 교체 서비스


타이어 펑크로 인해 차량 운행이 어려우나 예비타이어를 갖고 있는 경우 펑크 난 타이어를 예비타이어로 교체하여 드립니다.

 

7. 타이어펑크 수리 서비스


타이어트레드가 날카로운 물체에 의해 구멍이 뚫린 단순펑크가 발생한 경우 해당 펑크부위를 수리하여 드립니다. (단, 펑크부위가 1개를 초과할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되며, 긴급출동 후 상태에 따라 타이어펑크 수리가 어려운 경우 긴급견인 서비스나 타이어교체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8. 잠금장치해제 서비스


자동차키를 자동차 실내에 두거나 키 분실 등의 사유로 차량 문을 열 수 없는 경우에 잠금장치를 해제하여 드리는 서비스로 단 고급 외제차, 트렁크 잠금장치 및 스마트키 장치차량, 사이드에어백 장착 차량 등 잠금장치해제가 불가능한 경우는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9. 엔진과열 응급조치


자동차 주행 중 엔진과열로 인해 차량 운행이 불가능할 경우 이에 대한 응급조치를 진행하는 서비스입니다.

 

10. 긴급시동 서비스


엔진 시동장치 고장, 기온 급강하 등으로 인해 시동이 걸리지 않는 경우 차량운행이 가능하도록 조치하는 서비스입니다.

 

11. 차량 오일류 보충 서비스


브레이크오일, 엔진오일, 파워오일의 부족으로 인해 차량 운행이 어려운 경우 해당하는 오일 부족분에 대해 보충해 드리는 서비스로 브레이크오일은 1L 이내, 엔진오일은 2L 이내, 파워오일은 1L 이내입니다.

 

12. 부동액보충 서비스


자동차 부동액이 부족한 경우 긴급출동 서비스를 통해 부동액을 보충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13. 긴급구난 서비스


차량이 도로를 이탈하여 도랑, 웅덩이 등에 빠지거나 자력으로 운행을 하지 못하여 견인차 등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 긴급 구난하는 서비스입니다.

 

14. 휴즈교환 서비스


휴즈단락(휴즈 끊어짐)이 발생한 경우 휴즈를 교환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15. 와이퍼교환 서비스


비 또는 눈이 내리는 기상 상황에 윈도브러시 또는 윈도우브러쉬 모터의 불량으로 인해 와이퍼의 정상적인 작동이 어려운경우 긴급출동서비스를 통해 윈도우브러쉬 또는 윈도브러시모터 부품 실비로 교환을 진행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긴급출동 사용가능 횟수

특약가입기간 긴급출동 사용가능 횟수
특약 가입기간 1년 6회
특약 가입기간 6개월 이상~1년 미만 5회
특약 가입기간 3개월 이상~6개월 미만 3회
특약 가입기간 3개월 미만 1회

하나손해보험 긴급출동 특약 가입기간이 1년인 경우 6회까지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6개월 이상~1년 미만인 경우 5회, 3개월 이상~6개월 미만은 3회, 3개월 미만은 1회 이용이 가능한 점 서비스 이용 시 참고하시기 바라며 견인차의 접근이 어려운 도서지역(연륙교로 연결된 도서지역, 제주도는 제외), 산간지역의 경우 하나손보 긴급출동 서비스 제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