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한화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영업시간에 관한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화생명은 한화그룹의 생명보험사로 대한생명을 인수 후에 사명을 현재의 한화생명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유명한 63빌딩이 한화생명 본사건물입니다.

 

    한화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한화생명 고객센터 홈페이지

    한화생명-고객센터-홈페이지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는 고객상담, 보험가입 전/후 안내, 공지사항 등의 메뉴를 통해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또한 한화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센터 상담원과 톡상담, 전화상담 예약, 이메일 상담신청이 가능합니다.

     

    톡상담(실시간 상담)을 통해서는 보험상품, 가입상담, 계약관리, 홈페이지/이벤트 문의 등을 하실 수 있습니다. 톡상담 가능시간은 평일 09:00~18:00입니다.

    한화생명 고객센터 홈페이지

     

    한화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한화생명-고객센터-전화번호-영업시간

    • 고객센터 전화번호: 1544-6385
    • 고객센터 영업시간: 평일 09:00~18:00(토요일, 공휴일 휴무)

    한화생명 콜센터 연락처는 1544-6385번이며 상담사와 전화연결이 가능한 고객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한화생명 자주 하는 질문(FAQ)

    한화생명-FAQ

    1. 연금저축의 중도인출과 추가납입이 가능한가요?

     

    연금저축은 중도인출은 불가능하지만 추가납입은 가능하며 추가납입 한도는 앞으로 납부할 보험료 총액의 2배이며 연금개시일 전일까지 추가납입이 가능합니다.


    2. 보험료 카드결제가 가능한가요?

     

    보험료는 카드로 납부할 수 없으며 자동이체를 통해 납부하셔야 합니다.


    3. 주소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로 로그인 후에 마이페이지-내 정보 관리 화면에서 변경하거나 콜센터 상담원과 통화를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4. 직업변동 시 고지를 해야 하나요?


    이직 등으로 직업이 변경될 경우 콜센터 또는 가까운 지점을 방문하여 변경된 내용을 알려주셔야 합니다.


    5. 개명을 한 경우 변경신청은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가까운 한화생명 지점 또는 콜센터를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변경신청 시에는 주민등록초본 또는 기본증명서 1부와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