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서비스센터 AS 신청방법
- IT 전자 가전제품
- 2022. 12. 5.
컴퓨터나 노트북 같은 IT 기기들은 주기적으로 점검 및 관리를 해야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장이 발생할 경우 전자제품 특성상 무상 보증기간 경과 이후에는 수리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평소에 신경 써서 관리해야 하지만 사소한 증상 등으로 인해 A/S를 신청하는 것이 여간 귀찮은 것이 아닙니다. 이런 경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델(DELL)’ 의 서비스센터 정보와 AS 신청방법에 대해 정리해보았는데 델 모니터, 컴퓨터, 노트북 등을 이용하고 계시거나 새로 구매예정인 분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델 서비스센터 AS 신청방법
델 서비스센터
1. 델 서비스센터 위치/전화번호
델은 국내에 델 제품의 AS를 위한 3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울 델 서비스센터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 11길 33, 신동아타워 5층 DELL 서울 서비스센터(방이동)
서울 AS센터 전화번호: 02-1600-4357
서울지역에서는 송파구 방이동에 있는 DELL AS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울 서비스센터는 잠실역과 8호선 몽촌토성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부산 델 서비스센터
주소: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로 196, 전자종합상가 1층 170호 DELL 부산 서비스센터(부전동)
부산 AS센터 전화번호: 051-851-6211
부산 지하철 1호선 부전역 인근에 부산 델 서비스센터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울산 델 서비스센터
주소: 울산광역시 중구 종가6길 7, 혁신 더 테라스 빌딩 707호 DELL 울산 서비스센터(우정동)
울산 AS센터 전화번호: 052-929-0090
2. 델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월요일~금요일 10:00~18:00
- 서비스센터 휴무: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델 서비스센터는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주말과 공휴일은 영업을 하지 않는 휴무일이오니 A/S를 맡기실 경우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서비스센터 A/S 가능 품목
델 AS센터에서는 데스크탑(PC), 모니터, 노트북, 태블릿 제품의 A/S가 가능하며 부품과 소모품도 재고가 있는 경우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델 AS 신청방법
보증기간 이내의 델 모니터, 컴퓨터, 노트북, 태블릿 제품은 무상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후 수리기사가 방문하는 출장 서비스 또는 직접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AS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는 경우가 있으니 꼭 DELL 서비스센터 방문 전에 센터 직원과 전화상담을 진행하시기 바라며 무상 보증기간 내에 델 모니터에 결함 또는 고장이 발생한 경우에는 새 제품으로 교체하는 방식으로 A/S가 진행됩니다.
또한 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를 진행하실 수 있으며 AS센터를 방문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제품 지원 페이지를 통해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A/S 신청이 가능합니다.
델 고객센터 전화번호/운영시간
- 개인고객 고객센터 전화번호: 080-200-3800
- 기업고객 고객센터 전화번호: 080-854-0066
- 델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5시,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델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DELL KOREA의 영업시간은 월요일~금요일 09:00~17:00이며 주말과 공휴일에는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가 연결되지 않으니 평일 중에 전화상담을 진행하여 제품 문의, A/S 등의 업무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