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함 TV AS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더함(theham) TV는 중소기업 브랜드 TV 구입을 고민하셨던 분이라면 누구나 알고 계실 것 같습니다. 오늘은 더함 TV  AS센터와 AS 접수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급할 경우에 바로 전화할 수 있는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TV 시청 중 갑자기 고장이 생길 경우에 이 포스팅을 확인하시고 바로 AS를 신청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더함TV
THEHAM TV

 

더함 TV AS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AS센터 전화번호: 1833-7877

배송 문의 전화번호: 02-6718-8777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월요일~금요일 10:00~17: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더함 AS센터 전화번호는 1833-7877번으로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콜센터 상담원과 AS 접수, 제품 문의 등의 전화상담이 가능합니다. 12시~1시는 점심시간에 해당하여 상담이 불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함 TV AS 접수방법

AS는 서비스센터 상담전화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1. AS 신청 페이지로 접속하여 이름과 전화번호를 입력 후에 "서비스 신청"을 클릭합니다.

더함TV-AS-접수방법

더함 TV AS 신청하기

 

2. 인적사항과 구매일, 모델명, 시리얼번호를 입력하고 증상 분류/TV 고장증상을 기재 후 첨부할 증상 사진과 동영상이 있는 경우
첨부하여 "서비스 신청"을 클릭하면 A/S 접수가 완료됩니다.

더함-TV-AS-신청화면

평일 오후 5시 반 이후에 신청한 건에 대해서는 다음 영업일에 AS 접수처리가 됩니다.

 

더함 TV 보증기간

무상 A/S가 가능한 기본 무상 보증기간은 1년이며, 패널은 2년, 리모콘 등의 소모품은 6개월이 적용됩니다.

 

제품 보증기간은 구매영수증에 기재된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구매 영수증이 없는 경우에는 유통기간을 감안하여 제조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한 날짜부터 보증기간을 계산합니다. 

 

더함-제품등록-서비스기간-연장

제품구매일 기준 2개월 이내에 더함 홈페이지에 제품 등록 시 무상 A/S기간이 1년 추가되어 총 2년간 무상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더함 제품등록 바로가기

 

이스트라(ESTLA) TV A/S 보증기간 이노스 TV AS 보증기간

자주 하는 질문

1. 미라캐스트 사용 중 끊김이 발생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미라캐스트 무선 연결을 하는 경우,  2.4 GHz 대역을 사용하여 연결됩니다. 2.4GHz 대역은 대부분의 블루투스, 와이파이 제품 등과 동일한 대역에 해당하므로 TV 주변에 동일 주파수 대역의 제품들이 있다면 신호 간섭 및 집의 구조로 인한 전자 신호의 난반사로 인하여 약간의 끊김 현상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PC와 연결하여 모니터 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할까요?

 

HDMI 케이블을 PC와 연결하여 모니터 용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TV 사용 매뉴얼

구글 TV 사용법, TV 밝기 조절 방법, 사운드바 설정 가이드 자료를 영상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