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스톤(으뜸 스톤 갑옷)

안녕하세요. 카롤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룬워드 아이템은 스톤(Stone)입니다.

 

룬워드 스톤은 그냥 스톤(갑옷)이라고 불립니다. 룬워드 아이템 중 갑옷에 해당하는데 높은 방어 상승(방상) 옵션이 붙어있어 벅큐빙한 에테리얼 갑옷(4소켓)에 작을 한 후 용병캐릭터에게 입히는 용병갑옷입니다.

 


룬워드 으뜸 스톤(세이크리드 아머작): 힘제 222, 5265 방어

스톤의 옵션을 살펴보면

 

+60% 매우 빠른 회복속도(패힛) 증가

+250~290% 방어 상승

+300 원거리 공격 방어

+16 힘

+16 생명력

+10 에너지

모든 저항력 +15

레벨 16 몰튼 보울더(80회)

레벨 16 클레이 골렘(16회)

 

변동옵션은 +250~290% 방어 상승 하나입니다. 스톤은 초보때 용병에게 입히는 용도 정도로 사용하는것이 적절하기에 으뜸을 고집할 필요가 전혀 없을 것 같습니다. 작 해서 나오는 대로 쓰시면 됩니다.

 

스톤 룬워드 제작을 위해서는 4소켓 갑옷이 필요한데, 이를 위해서는 에테리얼 갑옷을 벅큐빙을 돌려서 4소켓이 나와야 합니다.

 

스톤 룬워드 제작 순서: 샤에룬(Shael)+움룬(Um)+풀룬(Pul)+룸룬(Lum) 순으로 4소켓 재료 갑옷에 작을 합니다.

스톤은 스탠/래더 모두 제작이 가능합니다.

 

디아블로2 벅큐빙 방법과 에테 방어구 벅큐빙 시 디펜스(디아2 벅큐빙)

안녕하세요 카롤입니다. 이번에는 에테리얼 아이템 벅큐빙 조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벅큐빙은 노멀 등급의 에테리얼 아이템에다가 합니다. 다만 이름에 슈페리어(증뎀, 어레, 내구력 증

finkorea.tistory.com

 

 

디아블로2 소켓 개수

디아2 노말아이템 소켓 개수를 자료를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A/B/C를 분류할 때 기재된 숨렙이란 숨은 레벨을 뜻합니다. 아이템의 숨렙은 특정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는 이상 확인이 안 되는 문

finkorea.tistory.com

 

 

디아블로2 액트별 용병 스탯 수치 및 스킬레벨

디아블로2 액트별 용병 스탯 수치 및 스킬레벨 디아2 용병은 노멀 난이도에서 고용해야 스탯이 더 높습니다.

finkorea.tistory.com

이상으로 디아블로2 스톤 룬워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