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하나카드는 하나금융지주 소속 은행계 신용카드사입니다. 저는 하나은행에서 인턴생활을 했던 당시 처음으로 하나카드를 사용했었던 기억이 나는데 당시에는 사명이 하나 SK카드였습니다. 오늘은 하나카드 고객센터에 대한 설명과 전화번호, 영업시간 등을 정리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하나카드-고객센터-안내

하나카드 고객센터

하나카드-고객센터

하나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 화면에서는 카드 분실/도난신고, 도난 해제, 파손/분실재발급 신청 등을 할 수 있고 제안/칭찬, 이메일 상담, ARS 상담이 가능합니다. PC/모바일 공동 인증서 등록도 가능한 인증센터도 접속이 가능하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자주 하는 질문 화면에서 해외이용, 모바일카드, 가맹점, 하나 1q페이, 포인트, 카드 신청/이용, 이용대금/입금 등을 선택 후 하나카드와 관련한 궁금한 내용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 1800-1111
카드신청 1800-3000
금융 신청 1800-1000
해외 상담 82-1800-1111

하나카드-고객센터-전화번호


위의 해외상담번호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 82-2-3489-1000번으로 연락해보시기 바랍니다.

하나카드-ARS센터

하나카드 ARS 화면으로 1번은 개인회원, 2번은 가맹점, 3번은 기업회원(법인사업자)으로 연결됩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운영시간

하나카드 ARS센터의 상담 가능시간은 평일 09:00~18:00이며 별도로 카드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 신고센터는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됩니다. 카드를 분실/도난당하였을 경우에는 금융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즉시 분실/도난신고를 하셔야 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