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메이드 가습기 고객센터 AS방법

에어메이드(Airmade)는 지난 2019년 론칭한 가전제품 브랜드로 가습기, 청소기, 공기청정기, 에어프라이어, 선풍기, 헤어드라이어 등의 가전제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특히 가습기로 유명한데 요새 습도가 낮아 갈수록 건조해지면서 가습기에 대해 관심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에어메이드 가습기 고객센터, AS방법, 사용자 매뉴얼 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에어메이드-제품

에어메이드 가습기 고객센터

에어메이드-고객센터
에어메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영업시간

고객센터 전화번호: 1544-8771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10:00~17:00(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에어메이드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1544-8771번으로 고객센터 상담 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로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는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점심시간인 12시~1시 사이에는 상담전화가 연결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에어메이드 AS 접수방법

에어메이드-AS-접수방법

홈페이지 A/S 접수란을 통해 A/S가 접수되면 엔지니어가 1:1로 배정된 후 연락처로 직접 전화하여 상담이 진행됩니다.

에어메이드 AS 신청

 

A/S 접수 전에 에어메이드 제품 사용설명서를 확인해보시면 문제 해결이 가능하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도 A/S 접수가 가능하며 기타 문의사항도 접수가 가능합니다.

 

에어메이드 서비스센터 위치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142, 유니테크빌 벤처타운 911호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평일 오전 10시~오후 5시(점심시간 12~1시)

 

현재 일산에 직영 서비스센터를 운영 중이며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일입니다.

에어메이드는 서비스센터를 통한 직접 방문 A/S도 가능하고 택배를 통한 AS도 진행이 가능하니 편리한 방법으로 서비스를 맡기시면 됩니다.

에어메이드 가습기 제품 질문과 답변

Q. 가습기 물에서 냄새가 납니다.


A. 물통 안의 물이 오래되어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가습기 물은 3일 이상 사용하지 않는 것이 위생상 좋으니 깨끗한 물로 교체해 주시기 바랍니다.

 

Q. 가습기에서 지속적으로 경고음이 발생합니다.


A. 사용 도중 지속적으로 경고음 발생 시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Q. 가습기의 습도가 너무 높게 나옵니다.


A. 처음 제품을 틀었을 경우 가습기 습도계가 출고 테스트 시 나타났던 습도를 기억하여 습도가 높게 나오는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가습기를 하루정도 작동할 경우 사용 환경에 맞게 습도가 맞춰지고 정상 작동합니다. 이후에도 계속해서 이와 같은 현상이 나타난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Q. 습도계와 가습기의 습도가 다르게 나와요.

 

A. 가습기 습도센서는 본체 하단에 장착이 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집안에서 사용하는 습도계와는 오차범위가 5~15까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Q. 터치가 안됩니다.

 

A. 차일드 락 기능이 활성화 되었을 수 있습니다. 에어메이드 가습기의 경우 아이들이 터치하다가 다치지 않게 하기위해 '차일드락'이라는 기능이있습니다. 작동 방법은 전원버튼을 누른상태로 3초간 유지하면 차일드락 기능이 작동되며, 알림음이 3번 울립니다.

 

Q. 분무가 안 나옵니다.

 

A. 몇개의 가습기 모델은 매쉬 필터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수통에 매쉬 필터의 장착을 잘못하였을 경우 분무가 나오지 않습니다. 필터를 제거하시고 작동해보시기 바랍니다.

Q. 가습기 전원이 켜지지 않습니다.


A. 가습기 본체 청소 시 물청소를 하였다면, 본체를 뒤집어서 2~3일간 말린 후 다시 작동을 해주셔야 합니다. 물청소 시 수분이 들어가서 고장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청소 시에는 물청소 대신 항균 물티슈 또는 부드러운 천으로만 닦아주시기 바랍니다.


Q. 가열이 되지 않는 것 같아요.


A. 본체의 물을 가열하는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10분 정도 HOT모드로 켜 두면 따뜻한 가습이 나옵니다. 가습기는 화상의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분사구의 분무 온도는 약 40~45도로 만들어졌습니다. 따라서 사용자에 따라 분무 구에 손을 대면 미지근하거나 차갑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HOT모드로 설정하였는데도 여전히 분무가 너무 차갑다고 느껴지면 전원을 끄고 본체의 물을 살짝 만져보시기 바랍니다. 본체의 물도 따뜻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Q. 가습기에서 비정상적인 소음이 나요

 

A. 가습기 물탱크에 물이 적은 경우, 또는 제품이 기울어진 상태이거나 바닥이 평평하지 않을 공명음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조치사항은 물탱크에 물을 더 채우거나 단단하고 안정적인 곳에 가습기를 놓아주셔야 합니다.

 

Q. 갑자기 가습량이 줄어든 것 같아요.


A1. 가습기를 놓아둔 곳에 외풍이 들어오는지 확인해 주세요. 창문 틈으로 외풍이 들어오는 경우 눈에 보이지 않게 습도가 빠져나갈 수 있기 때문에 습도가 잘 오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A2. 가습 설정이 너무 낮게 설정되었을 경우 가습량이 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가습 설정을 높여주시면 됩니다.

A3.  장기간 사용으로 인해 가습기 물탱크의 물이 깨끗하지 않아 증기 노즐에 침전물이 생긴 경우 가습량이 약해질 수 있습니다 물탱크와 증기 노즐 세척 후 깨끗한 물을 넣어 사용하셔야 합니다.

A4. 가습기의 용량에 비해 넓은 공간에서 사용을 하고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에어메이드 가습기는 대용량의 가습기로 30평대 거실 정도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더 넓은 장소에서 사용 시에는 가습기를 추가로 설치하셔야 합니다.

4가지의 방법으로 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습기 외에도 물걸레 청소기, 무선청소기, 공기청정기, 선풍기, 에어프라이어에 대한 질문과 답변이 정리되어 있으니 A/S 접수 전에 먼저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에어메이드 가습기 동영상 가이드

동영상 가이드에서는 가습기 세척 방법뿐만 아니라 무선청소기 롤 브러시 교체방법, 제품 조립방법, 에어프라이어 레시피 등에 대해 소개하고 있으니 시청하시면 제품을 이해하시는데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