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 서비스센터 as 신청방법, 고객센터 전화번호

하츠(Haatz)는 1988년 설립되어 후드, 인덕션 등의 주방가전, 공기청정기, 환기시스템 등의 공기청정가전을 제조하는 기업으로 특히 후드 제품이 유명합니다. 오늘은 하츠 서비스센터와 AS 신청방법, 고객센터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츠 서비스센터

직접 방문접수가 가능한 오프라인 서비스센터는 없으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A/S를 신청해야합니다.

하츠 AS 신청방법

A/S 절차는 온라인상에서 A/S를 신청한 후 수리기사가 방문하여 수리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하츠 AS 신청방법

 

홈페이지 하단의 "A/S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하츠 AS 신청하기

하츠 A/S 신청내용
하츠 A/S 신청내용

A/S 신청내용 창이 뜨면 인적사항과 연락처, 제품 모델명을 기재하고 A/S 요청 사항과 증상 등의 내용을 기재한 뒤 최종적으로 페이지 하단의 "A/S접수"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 방법이 불편하시다면 포스팅 하단에 기재된 하츠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시면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하츠 AS 비용(서비스 요금)

서비스 요금은 출장비와 자재비로 구성됩니다. 출장비는 출장 수리 시에 청구되며 제품의 수리여부와는 관계가 없이 부과됩니다. 출장비는 20,000원이 청구되고 자재비는 수리 중에 자재(부품)를 교체할 경우에 발생됩니다.

 

수리비용은 현장에서 카드결제도 가능한데, 서비스 기사와 수리 일정을 잡을 때 수리비용은 카드 결제예정이라고 말씀을 해주셔야 합니다.

무상수리 대상

무상수리 대상은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상의 고장의 경우 품질 보증기간 이내에 해당하는 경우입니다.

또한 유상 또는 무상으로 수리를 한 경우, 수리일자 기준 3개월간은 동일 증상 및 동일 자재에 한하여 무상수리가 보증됩니다.

유상수리 대상

구분 유상수리 적용 내용
보증기간 무상 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
설치/철거 이사 또는 가정 내 제품의 이동으로 인한 재설치 및 외부기기 연결 요청 시
홈쇼핑, 인터넷 등을 통한 구매 후 제품 설치/연결을 요청하는 경우
소모성 소모성 부품의 보증기간 경과 및 수명이 다한 경우(건전지, 필터류, 램프류, 손잡이류, 그레이트 등)
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부품이나 옵션으로 인해 발생된 고장
천재지변 천재지변(풍수해, 지진, 낙뢰, 해일 등)외 화재, 염해, 동파, 가스피해 등으로 인한 고장 발생 시
고객 부주의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
사용설명서 상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서비스센터 외에서의 임의수리, 개조로 인한 고장
제품 내부의 먼지, 필터 막힘, 이물질 투입으로 인한 경우
차단기, 콘센트, 멀티탭 불량, 전원 오인가, 전원 코드 미삽입 등 사전 확인없이 수리를 요청한 경우
단수, 수도/가스 잠김 등으로 인한 수리 요청 시
외부 환경 문제로 인한 서비스 요청 시
기타 제품고장이 아닌 고객 요청에 의한 제품 점검의 경우 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수리 대상
예시) 제품 이상유무 점검요청, 제품의 필터 막힘 등에 의한 필터 청소 요청 등

 

하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하츠 고객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영업시간

고객센터 전화번호: 1644-0806
고객센터 FAX 번호: 031-376-1667

 

고객센터 영업시간

평일: 08:30~17:30(점심시간 12:00~13:00)
토요일: 08:30~12:30
일요일, 공휴일의 경우 고객센터 휴무일입니다.

 

하츠 홈페이지 주소

https://www.haatz.com/

 

 

지금까지 하츠 서비스센터와 as 신청방법, 고객센터 영업시간과 전화번호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후드, 환기시스템 등의 제품 수리에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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