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잉 as 고객센터 알아보기

쿠잉(cooing)은 냉장고, 냉동고와 같은 생활가전, 전자레인지 등의 주방가전, 공기청정기, 서큘레이터와 같은 계절가전을 제조하는 가전제품 제조 기업으로 취향을 저격하는 예쁜 가전제품과 가성비가 좋은 제품들을 판매하는 업체입니다. 오늘은 쿠잉 as 신청방법과 고객센터, 전화번호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쿠잉 냉장고 냉동고 써큘레이터

쿠잉 제품 보증기간

정상적인 사용 중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구입처 또는 본사 서비스센터에서 보증기간 동안 무상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무상 A/S 기간은 1년입니다. 

 

단, 소비자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은 보증기간을 초과하지 않았더라도 유상 수리 대상이며 가정용 제품을 영업용도(사업자 영업활동, 비정상적인 사용 환경)로 사용할 경우 무상 AS기간은 6개월이 적용됩니다. 

쿠잉 AS 신청방법

쿠잉 AS 신청방법
쿠잉 AS 신청방법

쿠잉제품 AS를 위해서는 먼저 쿠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AS를 접수해야 합니다. 고객센터 상담원과 상담 후 택배를 통해 쿠잉 본사로 수리를 맡길 제품을 택배로 보냅니다.(도서지역 및 산간지역은 주말/공휴일에는 AS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택배가 도착하면 본사에서 AS를 진행하며, 수리가 완료되면 제품을 택배를 통해 발송합니다.

쿠잉 고객센터

오프라인 서비스센터는 없으며 고객센터(콜센터) 전화 또는 카카오톡을 통해 서비스 문의가 가능합니다.

 

쿠잉 고객센터 전화번호: 1661-0786

쿠잉 고객센터
쿠잉 고객센터

쿠잉 카카오톡 문의방법 : 카카오톡 앱 상단에서 "씨엔마켓" 검색 → "채팅하기" 클릭 후 문의사항을 입력합니다.

(제품 문의, AS, 제품 교환, 반품 등)

 

고객센터 영업시간: 평일 10:00~17:00


점심시간은 12:00~13:00이며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쿠잉 홈페이지

쿠잉 홈페이지에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개 등이 있습니다.

http://www.cooingkorea.com/

 

쿠잉

고객분들의 취향을 담은 가성비 생활가전제품 브랜드입니다.

www.cooingkorea.com

 

쿠잉 보증기간과 as 신청방법,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고장 등이 발생하였을 때 참고하시길 바라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