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고객센터, as 신청방법

청호나이스는 정수기, 커피머신과 캡슐, 공기청정기, 비데, 에어컨 등의 생활가전, 안마의자 등을 제조 및 유통하는 회사로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제품 as 신청방법, as비용, 보증기간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청호나이스 정수기-에스프레카페-공기청정기
청호나이스-비데-매트리스-안마기

청호나이스 보증기간

품질 보증기간 제품 구입 후 1년
부품 보유기간/제품 내용연수 제품 종류 부품 보유기간 내용연수
정수기 7년 7년
청정기 5년 5년
제빙기 5년 5년
세정기 6년 6년
연수기 5년 5년

청호나이스 정수기, 청정기, 제빙기, 세정기, 연수기의 품질 보증기간과 부품 보유기간, 그리고 내용연수에 대한 설명입니다.

 

품질 보증기간은 상품 수령일자 또는 계약서를 교부받은 날을 기준으로 산정하며, 중고로 구입한 중고품의 경우 제조사의 보증기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부품의 보증기간은 유상 수리 시 수리일로부터 2개월이며, 2개월 이내에 수리받은 사유와 동일한 고장이 발생할 경우 무상수리 대상입니다. 단,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고장이어야 합니다.

청호나이스 무상/유상수리 대상

무상수리 대상

① 품질 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또는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② 엔지니어가 수리한 후 2개월 이내에 동일 부위 재고장 발생 시

 

유상수리 대상

 무상 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
 소모성 부품 보증기간 경과 및 수명이 다한 경우(배터리, 필터 등)
③ 낙뢰, 해일, 지진, 풍수해 등의 천재지변으로 인한 화재, 염해, 동파 등의 사유로 고장 발생 시
④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
⑤ 사용설명서 상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⑥ 이사 또는 가정 내 제품 이동으로 제품 이전 설치/재설치를 원하는 경우
⑦ 임의 수리 또는 개조로 인한 고장
⑧ 제품 고장이 아닌 고객 요청에 의한 제품 점검(이 경우에는 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 수리 대상임)

청호나이스 as 신청방법

청호나이스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한 뒤에 해당 제품을 선택 후 온라인으로 as절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청호나이스 제품 AS신청 바로가기

 

청호나이스 as 비용

서비스 비용(수리비)는 부품비와 출장비가 합쳐진 금액으로 부품비는 부품 교체 시 청구되는 부품 가격입니다. 출장비는 출장 방문 시 제품 수리 여부와는 상관이 없이 발생되는 비용으로 평일 20,000원, 토요일/일요일/공휴일 방문 시에는 출장비 25,000원이 발생합니다.

 

※ 단, 산정된 서비스 요금은 계약형태와 종류에 따라 유상 또는 무상처리됩니다.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2290

청호나이스 고객센터의 업무시간은 평일 09:00~19:00, 토요일 09:00~16:00, 일요일 및 공휴일은 09:00~12:30이며 고객센터를 통한 AS 접수도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청호나이스 제품 보증기간, as 신청방법, as비용, 고객센터 전화번호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