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토엔대우 가스보일러 서비스센터 위치, AS 신청방법

알토엔대우로 사명을 변경한 대우가스보일러는 1986년 설립되어 36년이 넘는 업력을 가진 회사로 가스보일러, 온수기 등을 제조하는 업체입니다. 알토엔대우 보일러 AS 신청방법과 서비스센터 위치, 전화번호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우가스보일러
대우가스보일러

알토엔대우 서비스센터 위치

알토엔대우 서비스센터 위치
알토엔대우 서비스센터 위치 조회

알토엔대우(구 대우가스보일러)는 대리점에서 AS가 가능하며 서울, 인천, 경기, 대전, 광주, 울산, 대구, 부산, 경남, 경북 등 전국에 대리점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위의 사진처럼 거주지역을 선택하면 해당 지역에 있는 대리점 전화번호가 표시됩니다. 대리점에서 구매문의 또는 AS 문의가 가능합니다.

알토엔대우 보일러 서비스센터 조회

알토엔대우 보일러 AS 신청방법

알토엔대우 보일러 AS 신청방법
가스보일러 AS 신청방법

서비스 신청 화면에서 대리점란에 거주지역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해당지역 대리점이 표시됩니다.

인적사항을 입력 후 내용란에 모델명, 고장증상 등을 입력하고 맨 하단의 "등록하기"를 클릭하면 인터넷으로 보일러 AS 신청이 완료되며 이후 알토엔대우 서비스센터에서 전화가 옵니다.

알토엔대우 가스보일러 AS신청하기

 

AS 신청 전에 작동방법과 에러 증상 등을 확인해보시고 그래도 이상이 있으면 AS 접수를 하시는 것이 낫지 않을까 합니다.

알토엔대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서비스센터 대표 전화번호는 없으며 상단의 서비스센터 검색 화면을 들어가서 해당 지역 대리점을 검색 후 검색되는 전화번호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알토엔대우 가스보일러 서비스센터 위치와 보일러 AS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