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서비스센터 위치, AS 접수방법, 전화번호

린나이는 지난 1974년 설립되어 오랜 업력을 가진 회사로 보일러, 온수기와 같은 온수난방기기와 가스레인지, 오븐, 인덕션 등의 주방기구 및 가전제품을 제조하는 제조업체입니다. 보일러, 가스레인지 등의 제품을 사용 중에 고장이 나면 린나이 서비스센터에 AS를 맡겨야 하는데 오늘은 제품의 고장 시에 알아두어야 할 린나이 서비스센터의 위치와 영업시간, AS 접수방법,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등의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린나이 가스레인지 AS린나이 보일러 AS린나이 온수기 AS

린나이 서비스센터 위치

린나이 서비스센터 위치
린나이 서비스센터 위치

린나이는 서울과 인천, 대전, 광주, 부산, 대구, 울산과 같은 광역시, 그리고 경기도, 충남, 충북, 전북, 제주, 강원, 경북, 경남지역에 서비스센터(CS센터)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 서비스센터가 없는 지역은 서비스센터로 직접 방문 또는 출장 서비스가 가능하며,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9시~18시로 토요일,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일입니다.

 

린나이 서비스센터의 지역별 상세한 위치와 교통편은 하단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린나이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하기

 

린나이 무상보증기간

종류 제품보증기간 부품보유기간
2006.9.1이후 시공(설치)한 가스보일러 3년 8년
유류보일러, 전기보일러, 냉/난방시스템, 에어컨 2년 8년
전기 난로, 가스 난로, 가스온풍기, 가스의류건조기, 가스온수기 2년 5년
전자레인지, 정수기 1년 7년
가스레인지, 가스오븐레인지, 전기온수기, 온수세정기, 비데기, 전기오븐, 믹서기 1년 6년
가정용 식기 건조기, 공기청청기, 가정용 식기세척기, 연수기, 잔반처리기, 전기레인지 1년 5년
가스식 업무용 식기세척기 2년 3년
업소용 기구(그릴러, 튀김기, 식기세척기, 취반기, 국솥, 소독기, 오븐, 제빙기, 냉장고 외), 수입품, 원적외선 히터, 전기조리기 1년 3년
이 외의 품목(별도의 기간을 정하지 않은 품목) 1년 5년
에어컨: 콤프레셔 부품 4년 -
전자레인지: 마그네트론 부품, 냉장고: 콤프레셔, 팬히터: 버너 3년 -

AS 접수 전에 먼저 주요 제품의 무상 보증기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름보일러, 전기보일러, 냉난방기, 에어컨, 난로, 가스온풍기, 가스온수기는 보증기간이 2년, 전자레인지, 가스레인지, 전기온수기, 전기오븐, 공기청정기와 업소용 기구는 보증기간이 1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의 표와 상담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린나이 AS 접수방법

린나이 서비스센터 AS 접수방법
린나이 AS 접수방법

아래의 AS 신청화면에서 이름, 전화번호, 주소와 같은 인적사항과 수리받을 린나이 제품과 증상, 출장 방문 요청일을 기재하시면 AS 접수가 되고 린나이 고객센터에서 오는 전화를 기다리시면 됩니다.

린나이 AS 신청하기

 

AS 출장비는 18,000원이며 평일 09시~18시가 아닌 시간에 방문을 한 건에 대해서는 출장비 22,000원이 부과되며 그 외에 수리비와 부품비가 AS 비용으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린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린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3651번으로 고객센터에서 AS관련 문의 및 상담이 가능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