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2 스플렌더 룬워드

디아2 스플렌더 룬워드

Splendor Runeword

 

스플렌더는 디아블로2 클래식에서의 룬워드 아이템으로 방패 룬워드에 해당되며 낮은 레벨(37레벨)에 사용이 가능한 저렙 룬워드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스플렌더 룬워드 제작방법과 아이템 옵션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룬워드 스플렌더 제작방법: 노말 2소켓 방패(실드)에 에드룬+룸룬 순으로 박으면 룬워드가 제작됩니다.

스플렌더 룬워드

디아2 스플렌더
디아2 스플렌더

스플렌더 옵션

+1 모든 스킬 상승
+10% 매우 빠른 캐스팅 속도 증가
+20% 매우 빠른 방어 속도 증가
+60~100% 방어 상승 (변동 옵션)
+10 에너지
마나 재생 15%
50% 몬스터로부터 얻는 골드 증가
20% 매직 아이템 얻을 확률 증가
+3 시야 증가

 

스플렌더의 변동 옵션은 방상(방어 상승) 옵션 1가지입니다. 1스킬과 10 패캐, 20 패블럭, 최대 100% 방상, 15% 마나 재생, 10 에너지, 20 매찬 등의 좋은 옵션이 있어 유용합니다. 마법 계열 캐릭터에게 스피릿 방패(스피리트)를 구하기 전까지 매우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다만 렙제가 37로 높기 때문에 다른 룬워드 방패인 고대인의 서약(렙제: 21), 제왕운시(렙제: 29)를 대충 쓰다가 스피릿으로 넘어가는 것이 나을 수도 있습니다.

 

디아블로2 스피릿(으뜸 스피릿/디아2 스피리트)

안녕하세요 카롤입니다. 룬워드 아이템중 스피리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룬워드 방패 스피리트는 스피릿으로도 불립니다. 방패 중에서는 유닉 모너크 방패와 함께 양대 산맥을 이루는 국민

finkorea.tistory.com

 

 

디아블로2 초반 룬워드

이번 포스팅은 디아블로2 초반 룬워드에 대해 작성해보았습니다. 초반 룬워드는 래더 초기 맨땅 육성 시에 저렙부터 활용도가 높아 유용한 룬워드입니다. 1. 룬워드 무기 ▶룬워드 원환(Malice) 재

finkorea.tistory.com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으로 디아2 스플렌더 방패 룬워드에 대한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