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2 각운 룬워드(제왕운시)

디아2 각운 룬워드(제왕운시)

 

각운 룬워드는 래더 초반, 그리고 맨땅 육성 시 제작해서 사용하기 좋은 디아블로2 초반 룬워드 아이템으로 방패 룬워드에 해당합니다. 기존 디아블로2 클래식에서의 아이템 명칭은 "제왕운시"입니다. 레저렉션에서도 여전히 제왕운시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디아블로2 초반 룬워드

이번 포스팅은 디아블로2 초반 룬워드에 대해 작성해보았습니다. 초반 룬워드는 래더 초기 맨땅 육성 시에 저렙부터 활용도가 높아 유용한 룬워드입니다. 1. 룬워드 무기 ▶룬워드 원환(Malice) 재

finkorea.tistory.com

각운 룬워드 제작방법: 2소켓 노말 방패를 구해서 샤엘룬+에드룬 순으로 박으면 룬워드가 완성이 되며 디아블로2 스탠/래더 모두 제작이 가능한 룬워드입니다.

각운 룬워드(제왕운시)

디아블로2 레저렉션 각운
디아블로2 레저렉션 각운(스파이크 쉴드 작)

룬워드 각운 옵션


막기 속도 +40%
막기 확률 20% 증가
마나 재생 15%
모든 저항 +25
빙결되지 않음
괴물에게서 얻는 금화 50% 증가
마법 아이템 발견 확률 25% 증가

 

모두 고정 옵션으로 막기 속도와 막기 확률, 25 저항, 빙결되지 않음 등의 좋은 옵션이 붙어있습니다. 위의 각운 방패는 스파이크 쉴드에 작을 했는데 29레벨과 30힘에 착용이 가능합니다. 구하기가 크게 어렵지 않은 샤엘룬과 에드룬, 그리고 상점에서도 쉽게 살 수 있는 2 소켓 노말 방패가 룬워드의 재료로 쓰이기 때문에 제작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디아블로2 카운테스 룬 드랍률 및 카운테스 위치

디아블로2 카운테스는 룬 앵벌로 유명합니다. 최대 3개의 룬을 드랍하고 헬에서는 고급룬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각 난이도별 카운테스가 드랍하는 룬의 종류입니다. ▶노멀 카운테스: 엘룬~랄

finkorea.tistory.com

지금까지 방패 룬워드 중 하나인 디아2 각운(제왕운시)의 옵션과 제작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