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 수호 천사 헬포지 플레이트(업으뜸 에테 팔라교복)

디아블로2 레저렉션 수호 천사 헬포지 플레이트(업으뜸 에테 팔라교복)

Guardian Angel Hellforge Plate

 

수호 천사 헬포지 플레이트는 익셉셔널 유니크 등급인 수호 천사 템플러 코트(팔라교복)를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디펜스와 만족감을 높이기 위해 업그레이드를 해서 사용합니다.

 

팔라교복 업그레이드 방법: 코룬과 렘룬, 그리고 최상급 다이아몬드와 수호 천사 템플러 코트(익셉셔널 유니크)를 호라드림의 함에 넣고 클릭하면 수호 천사 헬포지 플레이트로 업그레이드가 됩니다. 업그레이드가 완료된 수호 천사 헬포지 플레이트를 "업 팔라교복"이라고 합니다.

 

유니크 업그레이드 전의 팔라교복에 대한 내용은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디아블로2 수호천사 템플러 코트(레저렉션)

디아2 수호천사 템플러코트(Diablo2 Guardian Angel Templar Coat) 익셉셔널 유니크 갑옷으로 기존의 디아2에서는 아이템명이 가디안 엔젤 템플라코트 입니다. 주로 '팔라교복'이라고 부르는 아이템으로

finkorea.tistory.com

수호 천사 헬포지 플레이트(업으뜸 에테 팔라교복 조드작)

디아블로2 레저렉션 수호 천사 헬포지 플레이트(업으뜸 에테 팔라교복 조드작)
디아블로2 레저렉션 수호 천사 헬포지 플레이트(조드작 업으뜸 에테 팔라교복)

업으뜸 팔라교복

방어력(디펜스): 2385
필요 힘(힘제): 186
요구 레벨(렙제): 76


업그레이드가 되면 템플러 코트에서 헬포지 플레이트로 바뀝니다. 헬포지 플레이트는 원래 힘제 198힘인데 에테리얼이기에 10이 낮아져서 힘제가 186이 되었습니다. 위의 업으뜸 팔라교복은 에테리얼에 조드룬 작을 해서 "파괴 불가" 옵션이 생성되었습니다. 조드룬 작을 하지 않으면 착용 시 내구도가 소모되기 때문에 성기사(팔라딘) 캐릭터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으뜸 팔라교복의 디펜스는 825이고 으뜸 에테 팔라교복은 1236딮입니다. 디아블로2에서 유니크 방어구의 경우 업그레이드 시 디펜스가 고정값이 아니기 때문에 업으뜸이 나오기가 힘든 시스템입니다.

 

완성된 업으뜸 에테 팔라교복의 디펜스는 2385이고, 에테가 아닌 업으뜸 팔라교복은 1590딮으로 업으뜸을 띄우실 경우 아이템 거래 시에 가격을 꽤 받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수호 천사 헬포지 플레이트(업으뜸 에테 팔라교복)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