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시디키 구매 방법

이번 글에서는 디아블로 시디키 구매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시디키를 구매하는것은 매우 쉽고 간단하지만 오픈마켓에서 정식 홈페이지보다 비싼 가격에 CD도 아닌 CD-KEY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계신걸 보고 안타까운 마음이 들어서 디아블로2에 복귀하려고 이것저것 알아보는 분들을 위해 이 글을 준비했습니다.

 

소개하는 시디키 구매 방법은 블리자드(디아블로2) 정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간혹 업자나 기존 유저를 중고 시디키 등을 구매하시는 경우가 있는데, 시디키 중복이나 추후 시디키 블럭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 정식 시디키를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시디키의 가격도 예전처럼 비싸지 않고 치킨 한마리 값인 단돈 20,000원입니다. 이 정도 금액은 성인이 된 우리라면 지금까지 서비스를 해 주고 있는 게임개발사에게 지불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인터넷 창에서 구매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한데, 다음/네이버/구글 총 3가지 기준으로 설명하겠습니다. 

 

1. 다음(Daum)에서 검색 시: 포털 창에 디아블로2로 검색 후 첫 화면에 뜨는 디아블로2 공식 홈페이지를 클릭합니다. 

 

다음 포털 화면

 

2. 네이버(Naver)에서 검색 시: 포털 창에 디아블로2로 검색 후 스크롤을 내려 빨간 박스로 표시한 공식사이트를 클릭합니다. 

 

3. 구글(Google)에서 검색 시: 검색 창에서 디아블로2로 검색 후 빨간 박스로 표시한 공식 홈페이지를 클릭합니다.

 

 

4. 각 검색사이트에서 클릭을 하셨다면 아래와 같은 공식홈페이지 창이 뜹니다. 빨간 박스 안의 지금 구입하기클릭하시면 됩니다. 

디아블로2 홈페이지-지금 구입하기 클릭

5. 클릭하셨다면 새 창이 뜨는데 블리자드 계정으로 로그인 후 두 개의 CD-KEY를 모두 구입하시면 됩니다.

-왼쪽의 디아블로2는 오리지널 버전 CD-KEY입니다.(10,000원)

-오른쪽의 디아블로2: 파괴의 군주는 확장판 CD-KEY입니다.(10,000원)

 

6. 두 개의 CD-KEY를 구입하셨다면 게임을 다운로드 및 설치하시고 즐기시면 됩니다.

-예전 CD를 구매해서 플레이하던 시절과 달리 CD-KEY를 별도로 메모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구매하신 시디키는 블리자드 계정과 연동되어 자동으로 계정에 저장됩니다.

 

지금까지 디아2 시디키 구입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상한 사이트에서 거래하시지 마시고 위에서 말씀드린 대로 정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셔서 마음 편하게 게임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