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마비나의 트루 사이트 다이어뎀-마비나의 배틀 힘 세트

디아블로2 마비나의 트루 사이트 다이어뎀-마비나의 배틀 힘 세트

마비나의 트루 사이트 다이어뎀은 아마존 세트 아이템인 마비나 세트 중 뚜껑(헬름) 부위에 해당하는 아이템입니다.

으뜸 마비나 뚜껑

마비나의 트루 사이트 다이어뎀

마비나의 트루 사이트 다이어뎀 옵션

 

방어: 200~210(으뜸 마비나 뚜껑 디펜스: 210)

기본 방어: 50~60

착용 가능한 레벨(렙제): 64

 

+30% 공격속도 증가
+150 방어
라이프 회복 +10
+25 마나

 

변동 옵션은 없고 방어 수치만 확인하시면 됩니다. 30공속이 달려있어 여기에 소켓 1개를 뚫어 공속이 달린 주얼(15공속 증뎀 or 15공속맥뎀주얼 등)작을 많이 합니다.

 

레저렉션에서는 마비나의 진실의 눈 다이어뎀으로 번역이 되었습니다.

 

디아블로2 마비나 뚜껑(레저렉션 마비나의 진실의 눈 다이어뎀)

디아블로2 마비나 뚜껑(디아2 마비나의 진실의 눈 다이어뎀) M'avina's True Sight Diadem 아마존의 세트아이템인 마비나 세트(마비나의 전투 찬가) 아이템 중 하나로 헬름(뚜껑)에 해당합니다. 기존

finkorea.tistory.com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