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마비나 벨트(레저렉션 마비나의 신조 샤크스킨 벨트)

디아블로2 마비나 벨트(디아2 마비나의 신조 샤크스킨 벨트)

M'avina's Tenet Sharkskin Belt

아마존의 세트 아이템인 마비나 세트 중 벨트에 해당하는 아이템으로 기존 디아2 클래식에서의 명칭은 '마비나의 테너트 샤크스킨벨트'입니다. 레저렉션에서는 '마비나의 신조 샤크스킨 벨트'로 번역이 되었습니다.

마비나 벨트(마비나의 신조 샤크스킨 벨트)

마비나벨트 옵션

방어력: 81~86 (으뜸 마비나 벨트 방어력: 86)

기본 방어력: 31~36
허리띠 크기: +12칸
필요 힘(힘제): 20
요구 레벨(렙제): 45

달리기/걷기 속도 +20%
적중당 마나 5% 훔침
방어력 +50
시야 +5

 

마비나의 신조 샤크스킨벨트의 옵션은 모두 고정 옵션이고 방어력 수치만 변동합니다. 주요 옵션은 20달려(달리기/걷기 속도)와 5마흡(적중당 마나 훔침)입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