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 쿠코 샤카쿠 시더보우(유니크 시더보우)

디아블로2 레저렉션 쿠코 샤카쿠 시더 보우(유니크 시더보우)

Kuko Shakaku Ceder Bow

 

익셉셔널 등급의 유니크 활(유니크 보우)로 기존 디아2 클래식에서의 명칭도 레저렉션에서의 아이템명과 똑같은 '쿠코 샤카쿠 시더보우'입니다. 유닉 시더보우라고 부르기도 하며 33레벨에 착용이 가능한 폭활(폭발하는 화살 발사 스킬이 다린 활)입니다.

 

디아블로2 쿠코 샤카쿠 시더보우(33렙제 폭활)

디아블로2 쿠코 샤카쿠 시더보우(Kuko Shakaku Cedar Bow) 폭발 화살 발사 스킬과 날카로운 관통 공격 옵션이 붙어있는 익셉셔널 등급의 유니크 보우로 33렙제 폭활이라고도 불립니다. 쿠코 샤카쿠 시

finkorea.tistory.com

유니크 쿠코 샤카쿠 시더 보우(으뜸)

디아2 레저렉션 으뜸 쿠코 샤카쿠 시더 보우

유닉 시더보우 옵션

양손 피해(데미지): (25~28) - (72-81)
필요 민첩: 49
필요 힘(힘제): 53
요구 레벨(렙제): 33
기본 공격 속도: 0

+3 활과 쇠뇌 기술(보우&크로스보우 스킬)  (아마존 전용)
폭발하는 화살 발사
관통 공격
피해 +150~180% 증가 (변동 옵션)
화염 피해 40-180 추가
+3 점화 화살(이몰레이션 애로우) (아마존 전용)

 

쿠코 샤카쿠 시더 보우의 변동 옵션은 피해 증가(증뎀) 옵션 1가지입니다. 이 유니크 활의 특징은 폭발하는 화살 발사 옵션이고 그 외에도 관통 공격, 아마존 보우 3스킬, 3 점화 화살 옵션, 화염 피해(파뎀) 옵션이 있습니다. 폭활로 쓰기에는 렙제가 33으로 높아서 잘 쓰이지 않지만 아마존의 경우 육성 초반에 사용하기에 괜찮은 활입니다.

쿠코 샤카쿠 시더보우 드랍을 위한 퀄리티 레벨(qlvl)은 41, 사냥터 레벨(TC)은 36입니다.

 

디아블로2 아이템 TC 정리(나이트메어, 헬 난이도 사냥터, 보스 몬스터 및 장비 TC)

디아블로2 나이트메어, 헬 사냥터 TC, 한계 룬 , 상자TC 정리 디아블로는 상자류에도 TC가 있습니다. 자꾸 까다보면 아주 가끔 좋은 일이 생깁니다. 일단 자료를 간단하게 설명드린 후, 실제 참고하

finkorea.tistory.com

이상으로 디아2 레저렉션 쿠코 샤카쿠 시더보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