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망령의 비행 고스트 글레이브(레저렉션)

디아블로2 망령의 비행 고스트 글레이브(디아2 레저렉션 유닉 고스트 글레이브)

Wraith Flight Ghost Glaive

 

엘리트 등급의 유니크 재벌린으로 기존 디아2 클래식에서의 명칭은 '레이쓰 플라이트 고스트 글레이브'입니다. 

 

에테 유닉 망령의 비행 고스트 글레이브(에테리얼)

에테 유닉 고스트 글레이브 옵션

투척 피해(데미지): (112~130) - (317~368)

한손 피해(데미지): (70~81) - (125~261)

수량: 75개

필요 민첩: 127

필요 힘: 89(에테리얼의 경우 79 힘)

요구 레벨(렙제): 76

기본 공격 속도: 20

 

피해 +150~190% 증가 (변동 옵션)

적중당 생명력 9~13% 훔침 (변동 옵션)

적 처치 시 마나 +15

수량 자동 회복(2초당 1개)

무형(수리 불가)

 

망령의 비행 고스트 글레이브의 변동 옵션은 증뎀, 라획 옵션 2가지입니다. 그 외에 수량 자동 회복 옵션이 있어 투척(던지기) 후 자동으로 수량이 회복되기 때문에 에테리얼이지만 계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게임 내에서 망령의 비행 고스트 글레이브 아이템 드랍을 위한 퀄리티레벨(qlvl)은 84, 사냥터레벨(TC)은 81입니다.

 

 

디아블로2 아이템 TC 정리(나이트메어, 헬 난이도 사냥터, 보스 몬스터 및 장비 TC)

디아블로2 나이트메어, 헬 사냥터 TC, 한계 룬 , 상자TC 정리 디아블로는 상자류에도 TC가 있습니다. 자꾸 까다보면 아주 가끔 좋은 일이 생깁니다. 일단 자료를 간단하게 설명드린 후, 실제 참고하

finkorea.tistory.com

 

디아블로2 헬 몬스터 TC와 드랍룬, 드랍 아이템 TC 정리(디아 2 앵벌장소)

헬 노멀 몬스터를 기준으로 재료 드랍 여부를 체크하기 위해 작성된 디아블로2사냥터 자료입니다. 몬스터의 TC는 최소TC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사냥터레벨=TC 퀄리티레벨=qlvl 위 자료를 사

finkorea.tistory.com

아래는 다른 엘리트 유니크 재벌린입니다.

 

디아블로2 데몬스 아치 발록 스피어

디아블로2 데몬스아치 발록스피어(Demon's Arch Balrog Spear) 유니크 재벌린으로 유니크 발록스피어라고도 합니다. 데몬스 아치 발록 스피어 에테리얼 데몬스 아치 발록스피어 옵션 민첩 제한: 85 힘제

finkorea.tistory.com

 

 

디아블로2 가고일 바이트 윙드 하푼

디아블로2 가고일 바이트 윙드 하푼(Gargoyle's Bite Winged Harpoon) 가고일 바이트 윙드 하푼은 유니크 재벌린입니다. 으뜸 에테리얼 가고일 바이트 윙드 하푼 민첩 제한: 135 (에테리얼이 아닌 경우: 77)

finkorea.tistory.com

지금까지 레저렉션 유니크 고스트 글레이브에 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