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밤날개의 너울 스파이어드 헬름(레저렉션)

디아블로2 밤날개의 너울 스파이어드 헬름(Diablo2 Nightwing's Veil Spired Helm)

 

밤날개의 너울 스파이어드 헬름은 엘리트 유니크 헬름으로 기존 디아2에서의 아이템명은 나이트윙의 베일 스파이어드 헬름입니다. 게임에서 유니크 스파이어드 헬름은 2개가 있습니다.

 

디아블로2 나이트윙의 베일 스파이어드 헬름

안녕하세요 카롤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유니크 헬름 중 나이트윙의 베일 스파이어드 헬름입니다. 유닉 스파이어드 헬름이라고도 부르는데 같은 유니크 아이템인 베일 오브 스틸 스파이어드 헬

finkorea.tistory.com

 

 

디아2 베일 오브 스틸 스파이어드 헬름

베일 오브 스틸 스파이어드 헬름 베일 오브 스틸 스파이어드 헬름은 힘제: 192, 레벨 제한: 73입니다. 엘리트 등급의 스파이어드 헬름인데 착용 가능 요구치 감소 옵션이 없어서 힘제가 무려 192입

finkorea.tistory.com

유니크 밤날개의 너울 스파이어드 헬름

디아2 레저렉션 밤날개의 너울 스파이어드 헬름

유니크 스파이어드 헬름 옵션

방어력: 304~352 (으뜸 나이트윙의 베일 스파이어드 헬름 디펜스: 352)
기본 방어력: 114~159
필요 힘(힘제): 96
요구 레벨(렙제): 67

모든 기술 +2
냉기 기술 피해 +8~15% (변동 옵션)
방어력 +90~120% 증가 (변동 옵션)
민첩 +10~20 (변동 옵션)
냉기 흡수 +5~9 (변동 옵션)
빙결 지속시간 절반으로 감소
착용 조건 -50%

 

밤날개의 너울 스파이어드 헬름은 변동 옵션이 4가지입니다. 중요한 옵션은 냉기 기술 피해(콜드 스킬 데미지) 옵션과 2스킬, 착용 조건 -50% 정도입니다. 스파이어드 헬름의 힘제는 192로 착용 조건 -50% 옵션 덕분에 힘제가 96으로 낮아졌습니다. 이 옵션이 없었으면 쓸모가 없는 아이템이 될 뻔 했습니다. 냉기 기술 피해(콜드 스킬 데미지)때문에 콜드 소서(블리, 오브소서)와 프리징마(아마존 중 프리징애로우를 쓰는 활아마)가 사용하는 아이템입니다. 

 

밤날개의 너울 스파이어드 헬름 드랍을 위한 퀄리티레벨(qlvl)은 75, 사냥터레벨(TC)은 81입니다.

 

디아블로2 아이템 TC 정리(나이트메어, 헬 난이도 사냥터, 보스 몬스터 및 장비 TC)

디아블로2 나이트메어, 헬 사냥터 TC, 한계 룬 , 상자TC 정리 디아블로는 상자류에도 TC가 있습니다. 자꾸 까다보면 아주 가끔 좋은 일이 생깁니다. 일단 자료를 간단하게 설명드린 후, 실제 참고하

finkorea.tistory.com

 

 

디아블로2 헬 몬스터 TC와 드랍룬, 드랍 아이템 TC 정리(디아 2 앵벌장소)

헬 노멀 몬스터를 기준으로 재료 드랍 여부를 체크하기 위해 작성된 디아블로2사냥터 자료입니다. 몬스터의 TC는 최소TC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사냥터레벨=TC 퀄리티레벨=qlvl 위 자료를 사

finkorea.tistory.com

지금까지 디아2 레저렉션 밤날개의 너울 스파이어드 헬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