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 거미 그물띠 스파이더웹 새시

디아2 거미 그물띠 스파이더웹 새시(디아블로2 스웹)

엘리트 유니크 벨트로 디아2에서는 아이템명이 아라크니드 메쉬 스파이더웹 새시였습니다. 줄여서 스웹, 스웹 벨트로 부릅니다.

 

으뜸 거미 그물띠 스파이더웹 새시 

디아2 으뜸 스웹

유니크 스웹 새시 옵션

방어력: 119~138(으뜸 스웹 방어력: 138)

기본 방어력: 55~62

허리띠 크기: 12칸

힘제(필요 힘): 50

렙제(요구 레벨): 80

 

모든 기술 +1

시전 속도 +20%

대상 감속 10%

방어력 90~120% 증가 (변동 옵션)

최대 마나 5% 증가

3 레벨 맹독(충전 11회)

 

스웹의 변동 옵션은 방어력 증가 옵션 1개입니다. 119 스웹 110 스웹 이렇게 부르는 것은 방어력 % 증가 수치의 숫자를 따라 부르는 말입니다.

판매 글에서 120스웹이라고 한다면 방어력 증가 수치는 으뜸(120%)이지만 스파이더웹 새시의 기본 방어력이 으뜸(62)이 아니었기 때문에 최종 방어력이 으뜸 수치인 138이 되지 못한 것입니다.

 

따라서 으뜸 스웹을 구매하려면 방어력 증가 수치가 120% 인지만 볼 것이 아니라 방어력이 138인지 여부도 확인하셔야 합니다.

 

스웹에는 아주 요긴한 모든 1스킬(콜투암스로 피뻥을 위해 오더를 할 때에도 적용)이 붙어있고 마법 캐릭터나 마법 캐릭터가 아니더라도 순간이동(텔레포트)을 위한 패캐 프레임을 맞추기 위해 필요한 20%의 시전 속도(패캐) 옵션이 있습니다. 더불어 최대 마나 5% 증가 옵션도 마나 통을 증가시키는 데에 도움이 되죠. 따라서 아주 인기가 많은 아이템입니다.

 

(캐릭터별 패캐 프레임은 아래의 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디아블로2 패캐 프레임(디아2 패캐 프레임)

 

디아블로2 패캐 프레임(디아2 패캐 프레임)

안녕하세요 카롤입니다. 디아2에서 텔레포트나 기타 마법스킬을 사용하는 캐릭들은 마법스킬 시전 시의 답답함을 해소하기 위해 패스트 캐스트(패캐) 수치에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빠른 캐스

finkorea.tistory.com

 

다만 앞에서 소개하였듯 변동 옵션이 1개라 으뜸이 잘 나오는 편이라 으뜸의 희소성이 떨어져 수요는 많지만 시세가 저렴하게 형성됩니다. 

 

디아블로2 스웹 벨트(아라크니드 메쉬 스파이더웹 새시)

 

디아블로2 스웹 벨트(아라크니드 메쉬 스파이더웹 새시)

안녕하세요 카롤입니다. 디아2 아라크니드 메쉬 스파이더웹 새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유니크 벨트는 줄임말로는 스웹, 스웹 벨트라고 불립니다. 스웹은 엘리트 등급의 유니크 벨트로 매

finkorea.tistory.com

 

이상으로 디아블로2 거미 그물띠 스파이더웹 새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모두 으뜸 스웹 득템 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