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 스쿨더의 분노 러셋아머(유닉 러셋아머)

디아2 스쿨더의 분노 러셋 아머

스쿨더의 분노 러셋 아머는 익셉셔널 유니크 갑옷으로 기존 디아블로2에서는 아이템명이 스컬더의 아이어 러셋아머였습니다. 줄여서 '러셋아머', '유닉 러셋아머'라고 부릅니다.

 

으뜸 유닉 러셋아머

러셋 아머 으뜸(노에테)

유니크 러셋아머 옵션

방어력: 634~732 (으뜸 유닉 러셋아머 방어력: 732)

기본 방어력: 225~243

힘제(필요 힘): 97

렙제(요구 레벨): 42

 

모든 기술 +1

방어력 +160~200% 증가 (변동 옵션)

마법 피해 10 감소

마법 아이템 발견 확률 1~123% 증가(캐릭터 레벨당 1.25%씩 증가)

내구력 1 회복(5초마다)

 

유닉 러셋아머는 방어력 증가 옵션 1개가 변동 옵션입니다. 1 모든 기술(스킬)과 99렙 기준 123%에 이르는 매찬이 있어 매찬을 중요시하는 앵벌캐릭터들에게 선호되는 아이템입니다. 5초마다 내구력 1 회복 옵션이 있는데 이것 덕분에 수리가 불가능한 에테리얼(무형) 러셋 아머를 조드룬(파괴 안됨)작을 하지 않고 쓸 수 있기 때문에 에테리얼이 인기가 많습니다.

 

스쿨더의 분노 러셋아머(에테리얼, 노작)

디아2 에테리얼 유니크 러셋아머

에테리얼의 경우 힘제는 10씩 낮아지고 방어력은 높아지기 때문에 내구도 회복 옵션이 있으면 무척 좋습니다.  

퍼토파작 러셋아머

 

러셋 아머는 앵벌을 위한 갑옷이기 때문에 매찬을 극대화 하기 위해서 액트5의 라르주크를 통해 소켓 1개(홈 1개)를 뚫어 최상급토파즈(마법 아이템 발견 확률 24% 증가 옵션) 작 또는 이스트룬(마법 아이템 발견 확률 25% 증가 옵션)작을 해서 매찬 수치를 높입니다.

 

여기에 유니크 러셋아머는 익셉셔널 유니크이기 때문에 엘리트 유니크로 1번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물론 발록스킨이 되며 힘제가 많이 높아지기 때문에 업그레이드를 할 것인지에 대해서는 고민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방법 및 업그레이드를 한 러셋 아머에 대한 정보는 아래의 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디아블로2 러셋아머(스컬더의 아이어 러셋아머, 업으뜸 에테 러셋아머)

 

디아블로2 러셋아머(스컬더의 아이어 러셋아머)

스컬더의 아이어 러셋아머(Skullder's Ire Russet Armor) 디아블로2 러셋아머의 본래 명칭은 스컬더의 아이어 러셋아머이고 익셉셔널 유니크 갑옷입니다. 으뜸 에테 스컬더의 아이어 러셋아머(으뜸 에

finkorea.tistory.com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