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 고양이 눈 목걸이

디아2 레저렉션 고양이 눈 목걸이(The Cat's Eye Amulet)

고양이 눈 목걸이는 유니크 목걸이(고유 목걸이)로 기존 디아2에서는 명칭이 캐츠아이 아뮬렛(캣츠아이) 이었습니다.

유니크 고양이 눈 목걸이

디아블로 고양이 눈 목걸이

고양이 눈 목걸이 옵션

요구 레벨: 50

 

달리기/걷기 속도 +30%

공격 속도 +20%

방어력 +100

원거리 공격 방어력 +100

민첩 +25

 

이 목걸이는 모두 고정 옵션인 데데가 수요처가 아마존으로 국한되어 가격은 저렴합니다. 활아마존이 애정하는 목걸이로 20공속, 30달려, 소중한 25민첩까지 있습니다. 활아마에게 있어 하이로드의 래쓰 아뮬렛과 쌍벽을 이룬다고 할까요.

사냥터에서 득템하시면 공간도 1칸밖에 차지하지 않으니 후일에 키울 아마존을 위해 킵해두시면 될 듯 합니다.

 

아래는 기타 참고할 포스팅들입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마라의 만화경 목걸이(마라 목걸이)

디아블로2 레저렉션 마라의 만화경 목걸이(Mara's Kaleidoscope Amulet) 마라의 만화경 목걸이는 이전 디아2에서는 마라의 컬라이더스코프 아뮬렛이었고 주로 마라아뮬로 불렸습니다. 유니크 마라의

finkorea.tistory.com

 

 

디아블로2 아이템 TC 정리(나이트메어, 헬 난이도 사냥터, 보스 몬스터 및 장비 TC)

디아블로2 나이트메어, 헬 사냥터 TC, 한계 룬 , 상자TC 정리 디아블로는 상자류에도 TC가 있습니다. 자꾸 까다보면 아주 가끔 좋은 일이 생깁니다. 일단 자료를 간단하게 설명드린 후, 실제 참고하

finkorea.tistory.com

이상으로 디아2 레저렉션 고양이 눈 목걸이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