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베넘 그립 데몬하이드글러브(유닉 데몬하이드글러브)

디아2 베넘 그립 데몬하이드글러브(Diablo2 Venom Grip Demonhide Gloves)

베넘 그립 데몬하이드글러브는 익셉셔널 유니크 장갑으로 줄여서 유닉 데몬하이드장갑으로도 부릅니다. 디아블로에는 '데몬하이드'라는 명칭이 들어가는 아이템이 정말 많은데 그 중에 장갑 부위에 해당합니다.

 

디아블로2 스킨 오브 플라이드 원 데몬하이드아머

디아블로2 스킨 오브 플라이드 원 데몬하이드아머(Skin of the Flayed One Demonhide Armor) 유니크 데몬하이드아머는 익셉셔널 유니크 갑옷입니다. 으뜸 스킨 오브 플라이드 원 데몬하이드아머 에테리얼

finkorea.tistory.com

 

 

디아블로2 인페르노스트라이드 데몬하이드부츠(유닉 데몬부츠)

디아블로2 인페르노스트라이드 데몬하이드부츠(Infernostride Demonhide Boots) 익셉셔널 등급의 유니크 부츠로, 보통 유닉 데몬부츠, 데몬하이드 부츠로 불립니다. 으뜸 인페르노스트라이드 데몬하이

finkorea.tistory.com

 

 

디아블로2 데몬하이드 섀시(데몬 섀시)

디아블로2 유니크 벨트인 스트링 오브 이어스 데몬하이드섀시입니다. 주로 데몬섀시(데몬벨트), 또는 유닉데몬섀시로 불립니다. 스트링 오브 이어스 데몬하이드섀시(으뜸 데몬섀시) 힘제: 20, 레

finkorea.tistory.com

 

유니크 데몬하이드글러브

유니크 데몬하이드글러브 옵션

 

힘제: 20

렙제: 29

기본 방어: 28~35

방어: 97~118(으뜸 디펜스: 118)

 

매초당 +60 포이즌 데미지 추가

5% 라이프 획득(공격 명중 시)

5% 강한 타격 확률

+130~160% 방어 상승 (변동 옵션)

+15~25 방어 (변동 옵션)

+5% 최대 포이즌 저항력

포이즌 저항력 +30%

 

베넘 그립 데몬하이드글러브의 변동 옵션은 방상, 추방 옵션 2가지입니다.  낮은 렙제와 힘제, 5라획, 30포레, 준수한 디펜스 등으로 인해 초반에 사용하기 좋습니다. 

 

다른 익셉셔널 유니크 장갑에 대한 포스팅은 블로그 내 검색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디아블로2 헬마우쓰 워건틀릿

디아블로2 헬마우쓰 워건틀릿(Hellmouth War Gauntlets) 유닉 헬마우쓰는 익셉셔널 유니크 장갑으로 래더에서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으뜸 헬마우쓰 워건틀릿 힘제: 110 레벨 제한: 47 기본 디펜스:

finkorea.tistory.com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