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쌍패모넉(쌍패 모너크)

디아블로2 쌍패모너크

주얼러 모너크 오브 디플렉팅

으뜸 쌍패 모넉(148딮)

매직 쌍패 모너크 옵션 

힘제: 156

렙제: 54

 

+30% 매우 빠른 방어속도 증가

20% 공격저지 성공률 증가

소켓 아이템(4)

 

방패에 매우 빠른 방어속도 증가, 공격저지 성공률 증가 옵션이 같이 달린 것을 '쌍패'라고 합니다.(레어/매직 뚜껑의 경우는 달려, 패캐 옵션이 같이 붙은 것을 쌍패라고 부릅니다.) 여기에 최대 옵션 수치인 4소켓이 뚫려야 거래가 됩니다.

 

모너크가 워드, 이지스 등의 방패보다 힘제가 낮기 때문에 쌍패 모넉이 잘 팔리고 비쌉니다. 쌍패 모넉의 경우 148디펜스가 으뜸이며, 간혹 내구력이 2배(더블 내구도)인 쌍패 모넉도 드랍되는데 이것은 더 비싸게 거래됩니다.

 

쌍패 모넉은 주로 독넥, 마상자벨마가 사용하는데 독넥의 경우 5/5포다이 주얼 4개작을 하고, 마상자벨마의 경우는 아래 사진처럼 15공속 +4마나 상승(적 제거 시) 주얼 4개를 사용합니다. 

 

마상주얼작 쌍패 모너크

마상주얼작 으뜸 쌍패 모넉

 

 

[디아블로2 아마존]_마상자벨마 육성 공략(디아2 자벨마/디아2 재벌마)

안녕하세요 카롤입니다. 오늘은 아마존 중 재벌린을 주력으로 하는 마상자벨마 육성 공략에 대해 글을 쓰려고 합니다. 이번 육성글의 마상자벨마는 유니크 타이탄 재벌린을 무기로 사용합니다.

finkorea.tistory.com

 

 

[디아블로2 네크로맨서]_독넥 육성 공략(디아2 독네크/디아2 독넥)

안녕하세요 카롤입니다. 오늘은 아마존이 아닌 네크로맨서 육성 공략 글을 쓰려고 합니다. 디아블로2 네크로맨서 중에서도 포이즌노바를 사용하는 독넥에 대해서 소개를 해 보겠습니다. 빠른

finkorea.tistory.com

이상으로 디아2 쌍패모넉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