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뜸 글래디에이터의 베인 와이어 플리스(올으뜸 베인갑옷)

안녕하세요 카롤입니다.

 

오늘은 사냥터에서 직접 구한 따끈따끈한 아이템을 소개를 하고자 합니다.

 

그것은 바로 유니크 아머 중에 글래디에이터의 베인 와이어폴리스입니다. 줄임말로는 유닉 베인갑옷이라고 불리는데 대중적으로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아이템은 아닙니다.

 

아래는 올으뜸 베인갑옷 스샷입니다.

올으뜸 유닉 베인갑옷

으뜸 글래디에이터의 베인 와이어 플리스(올으뜸 베인갑옷)

디펜스: 1255~1496 (변동) (Base 375~481)

+150~200% 방어 상승 (변동)

+50 방어

30% 매우 빠른 회복속도 증가

데미지 감소 15~20 (변동)

마법 데미지 감소 15~20 (변동)

결빙되지 않음

중독 시간 감소 50%

공격자가 받는 데미지 20

 

변동옵션이 150~200% 방상, 15~20 데미지 감소, 15~20 마법 데미지 감소 3가지나 됩니다.  

 

이 아이템의 사용처에 대해 생각해보면, 사실 많은 캐릭터들이 소서리스의 텔레포트 스킬을 사용가능하게 해주는 혜자 템인 '룬워드 수수께끼'를 주로 사용하다 보니 소서리스를 제외한 다른 캐릭터들은 갑옷은 거의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따라서 유닉 베인갑옷은 소서리스 중 일명 좀비소서라고 불리는 에너지쉴드 스킬을 주로 사용하는 소서가 사용합니다.

 

좀비소서는 데미지감소마법데미지 감소 옵션이 중요한데 이것을 각각 20까지 챙길 수 있고,

게다가 좀비소서에게 치명적 약점인 독데미지의 지속시간을 감소시켜 주는 중독 시간 감소 옵션이 50% 달려있습니다. 참룬작을 안해도 되게 해주는 필수 옵션인 결빙 안됨 옵션도 있고, 30% 패힛까지 달려있습니다. (하지만 패캐의 부재 때문에 구 소서교복을 입고 퍼비스 방패를 끼는 조합도 많이 선택하긴 합니다.)

 

유닉 베인갑옷을 사용하는 캐릭이 좀비소서 하나 뿐이라 제한적이다보니(사용처가 적다는 것은 수요가 적다는 것을 의미) 나오기 힘든 으뜸 옵션 아이템임에도 불구하고 거래 가격이 높지 않다는 것이 슬픕니다. 아쉽게도 거래도 원활히 되지 않습니다.

 

20.4.12. 자 래더 기준 시세: 3000~4500cp정도로 파악됩니다.

 

아래의 글은 레저렉션에서의 유닉베인갑옷(검투사의 재앙 와이어 플리스)입니다.

 

디아블로2 검투사의 재앙 와이어 플리스(레저렉션 유니크 와이어 플리스)

디아블로2 검투사의 재앙 와이어 플리스(디아2 레저렉션 유니크 와이어 플리스) The Gladiatior's Bane Wire Fleece 유니크 와이어플리스는 엘리트 유니크 아머(갑옷)으로 기존 디아2 클래식에서의 명

finkorea.tistory.com

지금까지 디아2 글래디에이터의 베인 와이어 플리스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