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비타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노비타 AS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데 등의 제품을 사용하던 중 고장 등의 사유로 AS센터에 출장서비스를 접수하셔야 하는 경우 제품 AS 접수방법에 대해 상세히 기재해 놓았으니 이 포스팅을 통해 Novita AS 신청절차와 접수방법, 비용,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등의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노비타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노비타-AS-고객센터-전화번호-영업시간

 

1.  AS 고객센터 전화번호/영업시간

  •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 1588-6560
  • 구매문의 전화: 1566-9090

  • 영업시간: 평일 09:00~18:00

 

노비타(Novita)는 방문 접수가 가능한 오프라인 AS센터는 운영을 하지 않고 있고 온라인 고객센터를 통해 AS 신청, 제품구매상담 등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의 업무시간은 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주말,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2.  AS 접수방법

 

AS절차는 A/S 신청 → AS 접수 시 카카오톡 알림 전송  전문 엔지니어의 출장을 통한 제품 증상 점검 순으로 이루어집니다.

 

비데 등 노비타 제품의 AS신청은 아래의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노비타 A/S 신청 바로가기

 

 

먼저 [홈페이지 상단 CUSTOMER CENTER-AS신청 메뉴]를 통해 AS 신청을 진행하겠습니다. 회원/비회원 모두 신청이 가능하며 접속 후 이름/연락처/이메일주소/주소와 같은 고객정보를 작성합니다.

다음으로 아래의 '신청 내용을 작성해 주세요' 란에 A/S를 신청할 제품명(예 비데 → 실속형비데 → 스마트 플러스 비데)을 선택하고 '내용'란에 고장 증상, 요청사항 등을 기재합니다.

 

노비타-AS-고객센터-전화번호-영업시간

 

3. 자주 묻는 질문(FAQ)

1) 이사 시 비데 탈거 및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이사 시 비데 탈거가 어려운 경우 비데 탈거 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신청은 노비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88-6560)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 비데 탈거한 후에 이사를 하셨다면, 이사한 주소로 비데 설치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2) 닥터클린 서비스 관리 권장 주기가 있나요?

 

1회 기준 최대 6개월로, 최소 연 2회 관리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제품 사용설명서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별 사용설명서를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비데의 전체 램프가 깜박거립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비데 내부에 물탱크가 있는데, 이 물탱크의 수위가 낮아졌다는 의미입니다. ​
이 경우 비데의 전원을 뺐다가 30초 후 다시 연결해 주세요, 초기화(노즐이 나왔다 들어감)가 진행되고, ​수압램프가 점멸합니다. 이때 세정 버튼을 누르면 탱크로 급수되고, 탱크에 물이 다 차면 램프점멸이 해제됩니다. ​
이후에도 이 증상이 반복되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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