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네이춰스 피스링(피스링)

안녕하세요 카롤입니다. 디아블로 아이템중 네이춰스 피스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네이춰스 피스링은 유니크 링으로 줄임말로 '피스링'이라고 합니다. 아이템 명칭에 피스(Peace)라는 단어가 들어가 있는데 어떤 옵션이 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네이춰스 피스링(으뜸 피스링)

 

네이춰스 피스링

레벨 제한: 69

 

네이춰스 피스링 옵션입니다.

 

평화를 되찾기 위해 몬스터들을 무찔러라

몬스터 회복 저지

포이즌 저항력 +20~30% (변동)

데미지 감소 7~11 (변동)

레벨 5 오크 세이지(27회)

 

유닉 피스링의 변동옵션은 포레, 뎀감 2가지 입니다. 다른 중요한 옵션으로는 보스 사냥 시 유용한 '몬스터 회복 저지 옵션'과 피스링의 핵심 옵션인 '평화를 되찾기 위해 몬스터들을 무찔러라'가 있습니다.

 

'평화를 되찾기 위해 몬스터들을 무찔러라 옵션'은 용어가 매우 추상적이어서 어떤 옵션인지 직관적으로 와닿지가 않습니다. 옵션의 효과를 설명하자면, 피스링을 착용하고 몬스터를 죽이면 몬스터의 시체가 바닥에 남지 않게 되는데 이 때문에 죽은 몬스터의 시체를 가지고 활용할 수 있던 스킬들(네크로맨서의 시폭, 소환, 팔라딘의 리뎀션 오라 등)이 사용 불가능하게 됩니다.

 

이 옵션의 활용도가 높은 때는 액트5 니라트하크 앵벌 시(나락 앵벌)인데, 커프스 익스플로전(시폭)을 사용해서 공격하는 것으로 악명이 높은 니라트하트를 상대로 피스링을 착용하면 캐릭터가 사망할 위험이 줄어듭니다. 물론 컨트롤과 아이템이 좋다면 굳이 안 끼고 사냥해도 무방합니다.

 

지금까지 디아블로2 네이춰스 피스링과 평화를 되찾기 위해 몬스터들을 무찔러라 옵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디아2 레저렉션에서의 아이템명은 자연의 평화 반지입니다.

 

디아2 자연의 평화 반지(처치한 괴물이 안식에 듦 옵션)

디아2 자연의 평화 반지(처치한 괴물이 안식에 듦 옵션) Nature's Peace Ring 레저렉션에서의 유니크 링(반지)로 69레벨에 착용이 가능합니다. 기존 디아블로2 클래식에서의 아이템명은 네이춰스 피

finkorea.tistory.com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