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리브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kb리브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고객센터 운영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kb리브모바일 고객센터

    • 전화번호 : 114(무료, KB Liiv M 가입자 대상),  1522-9999(유료)
    • 운영시간 : 24시간 연중무휴

    리브모바일 고객센터는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단, 업무에 따라 상담가능한 시간에 차이가 있습니다.

     

     

    휴대폰 분실신고 및 일시정지는 고객센터 ARS 통화연결 후 단축번호 1번을 누르면 상담원과 바로 상담이 가능하며 24시간 연중 무휴로 운영됩니다. 리브온라인 가입 및 개통 상담은 신규는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번호이동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일요일 및 공휴일은 제외하고 상담이 가능하며 로밍상품 문의는 24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

     

    2. 리브온라인 지점(영업점)

    유심 수령 시 지점(영업점)에 방문해서 수령하실 수도 있는데,  리브온라인 오프라인 지점은 전국의 KB국민은행 영업점입니다. 아래의 홈페이지에서 거주지역 인근 지역의 지점(영업점)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KB리브온라인 지점(영업점) 검색

     

     

    3. 자주 묻는 질문(FAQ)

    1) 유심 발급비 또는 배송비가 있나요?


    유심 수령 방법에 따라 발급비용에 차이가 있으며, 별도의 배송비는 없습니다. 퀵 배송 선택 시 유심 발급비는 8,800원이며 개통 완료 시 후청구됩니다.  당일 배송/우체국 택배/영업점 수령을 할 경우 유심비는 7,700원이며 고객별 최대 3회 면제됩니다.

     

    2) 이틀 전에 요금제 변경했는데, 또 변경할 수 있나요?

     

    아닙니다. 가입 및 변경일 포함 30일 이내에는 요금제 변경이 불가하며, 30일 기준 1회 변경 가능합니다.
    예시)  2024년 1월 31일에 요금제를 변경한 경우, 2월 28일 이후 변경가능하며 2월 28일에 변경한 경우 3월 28일 이후 변경 가능합니다. 단, KT망의 경우 가입 및 변경일 기준 익월 1일부터 요금제 변경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KB리브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