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렌터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사고접수
- 카테고리 없음
- 2024. 8. 21.
sk렌터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과 사고접수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부가적으로 렌터카 예약 및 대여연장, 긴급출동 서비스에 대해서도 정리해 놓았으니 SK렌터카를 이용하시는 분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 SK렌터카 고객센터
- 콜센터 대표번호 : 1599-9111
- 운영시간 : 평일 9:00~18:00(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전화연결 후 1번은 렌터카 사고접수, 2번은 긴급출동 또는 사고 및 정비 문의 관련 통화연결이 가능하며 장기렌터카 관련 상담은 아래의 전화번호를 통해 상담사와 통화가 가능합니다. 또한 사고접수 관련 문의는 24시간 가능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장기렌터카 관련 : 1599-3651
- 운영시간 : 평일 9:00~18:00(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통화연결 후 1번은 기존 다이렉트 고객, 2번은 장기렌트 견적 및 계약방법 관련 문의, 3번은 신규견적 및 계약 상담 메뉴입니다.
2. 고객센터 홈페이지
sk렌터카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는 렌터카 예약 및 기존예약 변경, 운전자, 제휴 및 할인, 보험, 고장/사고, 장기렌터카 관련한 사항에 대해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3. 자주 묻는 질문(FAQ)
1) 장기렌터카 이용 중 사고가 나면 어떻게 접수하나요?
SK렌터카는 24시간 사고접수가 가능한 고객센터를 운영 중입니다. 1599-9111로 전화 후 1번 누르시면 상담사를 통해 사고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2) 렌터카 이용 도중 반납시간을 연장할 수 있나요?
SK렌터카 홈페이지에서 차량 이용중 반납시간 연장이 가능합니다. 연장 방법은 ① 메인 상단 ‘예약확인’ 클릭 → ② 회원로그인(비회원의 경우 '비회원 예약확인' 클릭) → ③'내 예약' 클릭 → ④예약 상세에서 '대여연장' 클릭을 하시면 차량 대여 연장이 가능합니다.
3) 긴급출동 서비스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단기 렌트의 경우 타이어 펑크, 배터리 방전, 연료 부족시 긴급출동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며 장기 렌트 고객은 타이어 펑크, 배터리 방전, 연료 부족, 자동차키 분실 시 긴급출동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sk렌터카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콜센터 운영시간, 렌터카 사고접수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