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아이템베이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평소 아이템베이를 통해 리니지, 디아블로4, R2, 아이온, 뮤, 미르2 등의 게임 아이템 및 계정거래를 하시는 분이라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고객센터 전화번호/운영시간

대표 전화번호 1644-3333
운영시간 24시간 연중 무휴

 

 

아이템베이 관련 문의는 위의 콜센터를 통해 상담 및 업무처리가 가능하며 24시간 연중 무휴로 운영됩니다.

 

2. 고객센터 홈페이지

아이템베이-고객센터-전화번호-운영시간

 

 

고객센터인 아이템베이 고객감동센터를 통해서 1:1문의, 거래방법안내, 정지해제신청, 거래신고, 거래취소(판매자/구매자 취소), 수수료, 마일리지 관련 내용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템베이 홈페이지

 

 

3. 자주 묻는 질문

1) 마일리지는 어떻게 출금하나요?

 

출금가능한 마일리지 금액은 언제든지 현금으로 출금 가능합니다.(구매전용 마일리지는 출금 불가)
출금 방법은 2가지이며 고객님께서 편리하신 방법으로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 은행계좌 출금 ]
1. [마이페이지 > 마일리지 충전/결제관리 > 마일리지 출금 > 은행계좌출금] 메뉴를 클릭합니다.
2. 보유 마일리지 중 출금 요청 금액 입력 하신 후 '출금 신청하기' 버튼 클릭 시 10분 이내 즉시 출금완료 됩니다.
3. 마일리지 출금 요청 내역은 '출금내역 확인'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모든 은행 출금 시 마일리지 서비스 이용료는 1.000원 입니다. 

[ 티캐시 출금 ]
1. [마이페이지 > 마일리지 충전/결제관리 > 마일리지 출금 > 티캐시출금]
2. 보유 마일리지 중 출금 요청 금액을 입력 하신 후 '출금 신청하기' 클릭
3. 출금 금액과 휴대폰 번호 확인 후 '출금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휴대폰으로 카카오톡 메시지가 전송
 - 티캐시 어플 설치하지 않은 경우, 앱스토어에서 '티캐시' 'TCASH' 검색 후 설치해주세요.

 

 

2) 아이디가 거래제한으로 뜨는데 어떻게 해결하나요?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한 조치 등 정지된 사유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일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거래제한 사유 ]
1. 거래 물품에 문제가 발생된 경우
2. 비거래 물품을 등록한 경우
3. 아이디 도용이 의심될 경우

[ 거래제한 기간 ]
1. 문제 발생 된 거래 건의 상대 거래자와 문제 해결이 되었을 경우 운영자 확인 후 해제
2. 아이디 도용이 의심될 경우 자사에서 제공하는 본인인증 후 즉시 해제

[ 거래제한 해제 방법 ]
1. [본인인증] 창에서 본인인증 시 정상 이용 가능합니다.
2. 본인인증 수단 이용이 불가능할 경우 [고객감동센터 > 상담하기 > 정지해제 신청] 문의

 

3) 거래 시 구매자 취소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구매자는 홈페이지에서 거래취소 접수를 통해 취소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구매취소 방법 ]
1. [마이페이지 > 나의구매물품 > 구매진행 중 물품] 리스트에서 대상 물품 '거래취소' 접수
2. [고객감동센터 > 거래취소 > 거래진행중인 물품] 리스트에서 대상 물품 '거래취소' 접수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