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문의방법
- 카테고리 없음
- 2024. 7. 12.
다이소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고객센터 운영시간과 고객센터 문의방법에 대해 직접 정리해보았습니다. 평소 다이소 매장 또는 온라인 쇼핑몰인 다이소몰을 이용하시다가 제품, 주문 등과 관련해서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이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 다이소 상품 또는 기타 문의 : 1522-4400
- 다이소몰 또 멤버십 관련 : 1599-2211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다이소 콜센터 상담원과 통화연결이 가능한 고객만족실 대표번호는 1522-4400번으로 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토요일 및 일요일, 공휴일은 고객센터가 운영을 하지 않는 휴무일입니다.
2. 고객센터 문의글 작성방법
다음은 다이소 문의글 작성방법입니다.
1) 아래의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문의정보 화면에서 상담유형(일반상담, 불만상담, 칭찬, 제안상담, 기타)을 선택 후 상품명, 상품번호, 매장명, 문의제목, 문의내용을 기재합니다. JPG, GIF, HWP, PDF 등의 첨부파일도 필요한 경우 10MB까지 첨부가 가능합니다.

3) 고객정보 화면에서 이름, 성별, 연락처, 이메일 등의 정보를 입력 후 하단의 '문의 접수하기'를 클릭합니다.

클릭하면 문의 접수가 완료되며, 고객센터에 문의글을 남긴 후 영업시간 기준 24시간 이내에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3. 자주 묻는 질문(FAQ)
1) 불량 상품을 구매한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매자의 사용상 부주의가 아닌 상품 자체의 문제로 의심되는 경우는 구매 매장을 방문하여 직원에게 상품 불량 여부를 확인 받으시고, 최종 불량으로 확인되면 신속하게 교환 또 환불 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매장 방문 전 불량 여부 확인이 필요한 상황이라면 다이소 고객센터(1522-4400)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상품을 구매했던 매장에 갈 수 없는데 다른 매장에서 환불 가능한가요?
모든 구매 상품의 환불은 구매하신 매장에서만 가능합니다. 구매매장에서만 원거래 내역 확인 및 취소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3) 제품교환은 같은 상품으로만 가능한가요?
타 상품으로의 교환도 가능합니다. 단, 영수증이 있고, 상품과 포장에 파손이 없는 정상 상품일 경우에 같은 상품이나 같은 금액대의 다른 상품으로 교환 가능한 점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