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문의방법

다이소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고객센터 운영시간과 고객센터 문의방법에 대해 직접 정리해보았습니다. 평소 다이소 매장 또는 온라인 쇼핑몰인 다이소몰을 이용하시다가 제품, 주문 등과 관련해서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이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 다이소 상품 또는 기타 문의 : 1522-4400
    • 다이소몰 또 멤버십 관련 : 1599-2211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다이소 콜센터 상담원과 통화연결이 가능한 고객만족실 대표번호는 1522-4400번으로 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토요일 및 일요일, 공휴일은 고객센터가 운영을 하지 않는 휴무일입니다.
     

    2. 고객센터 문의글 작성방법

    다음은 다이소 문의글 작성방법입니다.
     
    1) 아래의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다이소 고객센터 문의글 남기기

     

     

    2) 문의정보 화면에서 상담유형(일반상담, 불만상담, 칭찬, 제안상담, 기타)을 선택 후 상품명, 상품번호, 매장명, 문의제목, 문의내용을 기재합니다. JPG, GIF, HWP, PDF 등의 첨부파일도 필요한 경우 10MB까지 첨부가 가능합니다.
     

     
    3) 고객정보 화면에서 이름, 성별, 연락처, 이메일 등의 정보를 입력 후 하단의 '문의 접수하기'를 클릭합니다.
     

     
    클릭하면 문의 접수가 완료되며,  고객센터에 문의글을 남긴 후 영업시간 기준 24시간 이내에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3. 자주 묻는 질문(FAQ)

    1) 불량 상품을 구매한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매자의 사용상 부주의가 아닌 상품 자체의 문제로 의심되는 경우는 구매 매장을 방문하여 직원에게 상품 불량 여부를 확인 받으시고, 최종 불량으로 확인되면 신속하게 교환 또 환불 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매장 방문 전 불량 여부 확인이 필요한 상황이라면 다이소 고객센터(1522-4400)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상품을 구매했던 매장에 갈 수 없는데 다른 매장에서 환불 가능한가요?

    모든 구매 상품의 환불은 구매하신 매장에서만 가능합니다. 구매매장에서만 원거래 내역 확인 및 취소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3) 제품교환은 같은 상품으로만 가능한가요?

    타 상품으로의 교환도 가능합니다. 단, 영수증이 있고, 상품과 포장에 파손이 없는 정상 상품일 경우에 같은 상품이나 같은 금액대의 다른 상품으로 교환 가능한 점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