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인공제회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페이지

군인공제회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페이지와 공제, 저축 관련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현역 및 예비역 군인, 장교, 간부, 사병이시라면 증좌 및 감좌, 해약, 신규가입 신청 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1.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 대표번호 1544-9090
    1599-9090

     

    군인공제회 고객센터는 보이는 ARS와 음성 ARS 서비스가 제공되며 간부(장교, 부사관)회원, 병사회원, 단체회원을 선택 후 퇴직급여저축, 목돈수탁, 대여, 연금식 분할급여, 주택정보, 콘도 등의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여 고객센터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0번을 누르면 콜센터 상담사와 연결됩니다.  

     

    2. 군인공제회 홈페이지

    군인공제회-고객센터-전화번호-홈페이지

     

    홈페이지에서는 저축상품 안내와 대여안내, 인터넷창구를 통한 증좌 및 감좌, 중도해약, 분해해약, 대여신청 및 조회가 가능합니다. 복지포털을 통해 출산축하금, 신규가입 축하금 등의 복지부조 서비스와 대명콘도 등 회원콘도 예약, lg전자 가전 렌탈, 전역회원 채용정보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군인공제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3. 공제회 자주 묻는 질문

    1) 현역/예비역 회원저축(적립형) 가입자격과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현역/예비역 회원저축(적립형)에 가입할 수 있는 자격은 현재 회원이거나 또는 전역을 한 예비역 군인이라도 군인공제회 회원 가입 이력이 있으면 가입자격이 됩니다.


    2) 연금식분할급여 지급 시 수령이자는 건강보험료 산정 시에 반영 되나요?

    군인공제회의 연금식분할급여 이자소득은 「소득세법 제14조 제3항 제3호」에 의거 건강보험공단의 건강보험료 산정에 반영 되지 않습니다.

     

    3) 당월분 공제부담금 처리결과는 언제 확인 가능하나요?

    정기수납을 하기 위한 검토 및 결산 절차를 거쳐 준비된 수납 데이터를  제공하기 위해 소요기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매월 10일 이후에 조회하시기 바라며  10일 이전에 조회하여 표기된 내역은 당월분이 반영되지 않은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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