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신청방법
- 카테고리 없음
- 2024. 7. 2.
코지마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와 AS 신청방법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코지마 안마의자 등의 고장으로 인해 출장수리가 필요하신 경우 이 글을 통해 도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1.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1588-8543 |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
코지마는 고객이 직접 AS를 위하여 방문이 가능한 오프라인 서비스센터는 운영하지 않고 있습니다. 대신 고객센터 대표번호 또는 홈페이지 내 AS 접수 페이지를 통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을 하며, 주말과 공휴일은 상담원과 전화연결이 불가능한 휴무일입니다.
2. AS 신청방법
제품의 as신청을 위하여 먼저 아래의 as서비스 신청 페이지로 접속 후 로그인을 합니다. 그리고 [고객지원-A/S접수화면]을 통해 안마의자 등 코지마 제품의 AS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코지마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접속 후 로그인을 한 뒤 A/S 접수를 클릭합니다. 이사 등으로 인해 안마의자 분해/조립이 필요하신 경우 오른쪽의 분해/조립 서비스를 클릭 후 출장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접수란에서 고객명, 연락처, 설치주소, 제품명, 모델명, 부위와 내용(고장, 수리요청 내용 등)을 입력하고 화면 하단의 '접수'를 클릭하시면 as가 접수되며 이후 고객센터에서 기재한 연락처로 전화를 드리게 되며 이에 따라 수리예상기간, 비용 등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3. 자주 묻는 질문(FAQ)
1) 안마의자 설치 시 사다리차가 필요할까요?
안마의자 설치 시 문, 계단, 엘리베이터 등 폭이 좁아 진입이 어려울 경우 배송기사의 판단 하에 사다리차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2) 안마의자 설치 시 사다리차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 비용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다리차를 사용하게 될 경우 최초 설치 1회 비용은 코지마에서 부담하고 있습니다. 단, 변심으로 인한 반품 시에는 반품비 및 설치 시 사다리차 비용(왕복 사다리차 비용)까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3) 기존에 코지마 제품을 사용 중인데 보상 판매가 되나요?
보상 판매관련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1588-8543으로 문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