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사고접수 긴급출동

그린카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사고접수 긴급출동 전화번호와 신고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린카는 전국에 영업망을 둔 카셰어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입니다. 저도 스마트폰 앱을 통해 차량이 필요할 때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는데 오늘은 고객센터에 문의할 사항이 생겨서 그린카 고객센터에 대해 찾고 정리해 보게 되었습니다.

 

    1. 그린카 고객센터

    • 대표번호 : 1899-1313

     

    그린카 그린패스 구독회원은 1번, 그외 기타 회원은 2번을 누른 후 회원가입, 이벤트, 비회원문의는 1번 예약 및 대여서비스 문의는 2번, 결제 및 환불문의 3번, 기타 문의 4번을 누르면 원하시는 내용으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2. 긴급출동/사고접수 전화번호

    • 그린카 긴급출동, 사고접수 전용 전화번호:  1899-5454
     

    차량 렌트 중 사고가 발생하거나 타이어펑크, 긴급견인 등의 긴급출동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에는 1899-5454번을 통해 24시간 신청이 가능합니다.

     

    3. 사고접수 방법

    차량 이용 중 차량 또는 시설물 등에 파손, 손상이 있는 경우 차량 번호판, 손상 상태를 촬영하여 그린카 앱을 통해 사고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사고접수(신청) 방법은 그린카 앱에서 [고객센터-사고접수] 순으로 클릭하시면 사고내용과 사진 등을 첨부하여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앱 사용이 어려우신 경우 위의 고객센터 번호(긴급출동/사고접수 전용)를 통해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4. 자주 묻는 질문(FAQ)

     

    1) 그린카 차량 예약연장 방법에 대해 알고싶어요.

    그린카 앱에서 반납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단, 연장하려는 시간과 다른 고객의 예약이 겹치는 경우 반납 연장이 불가능합니다.

    [ 반납연장 방법 ]
    ① APP > 이용내역 > 진행중인 예약 > 예약내역 > 반납시간 : 연장하기 > 시간 조정 및 추가금액 확인 후 '변경하기' 버튼

    ② APP > 스마트키 > 반납시간 : 연장하기 > 시간 조정 및 추가금액 확인 후 '변경하기' 버튼

     

    2) 그린카 요금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요금적용기준은 주중/주말/공휴일로 구분되며 공휴일은 주말 요금으로 적용됩니다.

     

    ① 주중 : 일요일 19:00 ~ 금요일 18:50
    ② 주말 : 금요일 19:00 ~ 일요일 18:50
    ③ 공휴일 : 00:00 ~ 23:50 (주말 요금 적용)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