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선풍기 AS방법 서비스센터 위치 전화번호

샤오미 선풍기 AS방법과 서비스센터 위치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선풍기 외에도 등의 샤오미의 제습기, 공기청정기 등 여름철 계절가전제품 고장으로 인해 수리를 원하시는 분에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샤오미-선풍기-AS방법-서비스센터-위치

    1. 선풍기 AS방법

     

    1)  AS센터 직접 방문

    샤오미 제품의 AS는 스마트폰 및 아이패드의 수리가 가능한 서비스센터와 생태계 제품(ECO) AS센터로 구분되는데 샤오미 선풍기의 경우 생태계 제품에 해당합니다. 따라서 생태계 제품을 취급하는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셔야 합니다. 

     

    2) 택배접수를 통한 AS 신청

    고객이 직접 서비스센터 방문하는 방법 이외에도 선풍기와 같은 생태계제품은 택배접수를 통한 AS가 가능합니다. AS 신청방법은 샤오미 고객센터 대표번호1566-8106번으로 영업시간인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또는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 이내에 전화연결 하신 후 택배를 통한 제품수리 등의 서비스가 가능한 지 여부와 대략적인 수리비용을 문의하시면 됩니다.

     

     

    2. 샤오미 선풍기 서비스센터 

     

    지역 주소(위치) 전화번호(연락처)
    서울 서울특별시 구로구 부광로 88, A동 301호(구로 SKV1센터) 1566-8106
    광명 경기도 광명시 오리로 992, 306호 02-2684-8574
    부산 부산광역시 진구 가야대로666, 2층 1566-8106
    광주 광주광역시 북구 서암대로 143 062-511-1144

     

    샤오미 선풍기 등 생태계 제품의 AS가 가능한 서비스센터는 서울 구로, 광주, 부산, 광명 등 전국에 4곳이 있습니다. 제품을 직접 들고 AS센터로 방문 예정이시라면 가까운 지역에 샤오미 선풍기 수리가 가능한 서비스센터가 있는지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서비스센터와 거리가 먼 제주 등의 도서지역과 강원, 충남, 충북, 대전 등지의 경우 제품의 크기가 작다면 택배를 통한 수리를 의뢰하시는 것이 편하실 것 같습니다.

     

    그 외에 스마트폰, 아이패드 수리를 위해 샤오미 전체 AS센터를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글을 참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샤오미 AS센터 위치와 전화번호, AS 방법

    샤오미(Xiaomi)는 중국의 전자제품 업체로 가성비가 좋은 스마트폰과 IoT 스마트 가전기기를 제조하는 회사입니다. 미밴드, 로봇청소기, 가습기, 보조배터리 등이 유명합니다. 샤오미 AS센터(스마

    finkorea.tistory.com

     

    참고로 샤오미 선풍기 등 생태계 제품의 무상보증기간은 대부분 1년입니다. 몇 개 제품의 경우 보증기간이 6개월 이내인 경우도 있으므로 미리 확인하시고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