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고객센터 AS 전화번호 운영시간 서비스접수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AS 전화번호와 고객센터 운영시간, 온라인 접수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집에서 사용하던 바디프랜드 안마의자가 고장이 나서 AS가 필요해 이번에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통해 서울지역으로의 출장 A/S 서비스를 신청해 보았습니다. 

 

바디프랜드-고객센터-AS-전화번호-운영시간

 

     

    1.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디프랜드-고객센터-전화번호

    • 고객센터 전화번호 : 02-3448-8980
    • 법인 또는 관공서 고객 전용 : 02-598-8980
    • 공유안마의자 문의전화 : 02-598-8980

    고객센터 대표번호로 전화 후 이전설치 및 A/S 온라인 접수방법 안내를 받으시려면 1번, 바디프렌드 고객센터 상담원과 전화연결을 원하시면 2번을 누르면 빠르게 업무를 보실 수 있습니다. 2번을 누른 후 1번은 안마의자, 2번은 라클라우드, 3번은 W정수기, 4번은 기타제품 문의입니다.

     

     

    2.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09:00~18:00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운영하지 않음)

     

     

    고객센터는 월~금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을 하며 12시~오후 1시는 점심시간이므로 이 시간대를 피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바디프랜드는 별도로 대면 AS 신청이 가능한 오프라인 서비스센터는 운영하지 않고 있습니다.

     

    3. AS 온라인 접수방법

    바디프랜드-고객센터-홈페이지

     

    bodyfriend고객센터 운영시간 외에는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한 AS 접수 및 문의신청만 가능하며, 온라인접수 시 이전 또는 설치비용을 10%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온라인서비스화면에서는 안마의자 등 제품 이전설치 신청, 분해/조립신청, AS접수와 렌탈제품의 결제수단 변경, 렌탈요금 결제, 렌탈약정서 다운로드, 계약정보 조회가 가능합니다. 또한 제품을 구매하신 경우 간편하게 배송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바디프랜드-온라인-서비스-접수화면

    .

    바디프랜드 온라인 AS 신청 홈페이지

     

    4. FAQ(자주 묻는 질문)

    바디프랜드 관련 자주 묻는 질문을 정리해보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AS 서비스 신청 시 출장비는 얼마인가요?

     

    안마의자, 라클라우드, 정수기의 경우 기본 출장비는 30,000원입니다.


    2) 이전/설치, 분해/조립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이전 설치 진행시 바디프랜드에서 분해조립 및 이동까지 해드리고 있습니다. 분해조립 진행 시 제품 분해 및 조립까지는 바디프랜드에서 해드리나, 제품 이동은 고객께서 개인적으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3)  안마의자 분해/조립비용은 얼마인요?

     

    안마의자 분해/조립 비용은 16만원입니다.

     

    4) 안마의자 렌탈 기간은 얼마로 설정이 가능한가요?

     

    12개월, 49개월, 59개월로 약정 계약 가능하며, 약정기간에 따른 월렌탈료는 상이합니다. 약정 종료 시 기기 소유권은 고객님께 무상 이전됩니다.

     

     

    지금까지 바디프랜드 고객센터와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온라인 서비스 접수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고장 등으로 인해 서비스가 필요하신 경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