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신청방법

세라젬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 AS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도 세라젬 렌탈 안마의자를 사용하고 있고 부모님께도 더 상위등급의 제품을 선물해 드렸는데 제품이 고장 나는 바람에 A/S를 신청하기 위해 신청방법과 고객센터에 대해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1. 고객센터 전화번호/운영시간

     

    • 고객센터 : 1577-5570
    •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세라젬 고객센터의 운영시간은 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고객센터가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 영업시간 이외에는 홈페이지를 통해 1:1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다음 영업일에 고객센터 상담원이 연락을 드립니다.

     

    세라젬 고객센터 1:1문의 작성하기

     

     

    2. AS 신청방법

     

    세라젬 제품(V3, V4, V7, V9, 세라봇 등) AS를 신청하는 방법은 첫 번째로는 AS센터를 통한 전화문의, 두 번째로는 홈페이지를 통한 A/S 문의글 작성이 있습니다.

     

    1)  AS센터 전화문의

     

    세라젬 AS센터는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동일한 1577-5570번이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합니다. 단 점심시간인 12시 30분부터 13시 30분까지는 통화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은 AS센터가 운영을 하지 않는 쉬는 날이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S센터 번호로 전화 후 상담원에게 제품명과 증상, 조치요구사항 등을 설명하면 상담원이 이에 맞는 조치를 해드리며 정확한 제품명을 아시는 경우 상담이 더욱 수월해집니다. 

     

    2) 홈페이지 A/S 문의

    다음은 세라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A/S 문의방법입니다.

     

    세라젬-AS문의

     

    아래의 홈페이지에 접속 후 고객명과 문의 구분, 연락처, 이메일, 세라젬 제품종류(V시리즈, 파우제, 이너핏, 힐렉스, 세라봇, M350, 유리듬, 레이디 등)를 선택하고 내용란(A/S 요청사유 등)을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세라젬 AS 접수하기

     

     

     

    지금까지 세라젬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 AS 신청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제품을 이용하시는 분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