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홈페이지
- 카테고리 없음
- 2024. 6. 5.
리니지M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고객센터 운영시간 및 공식 홈페이지, FAQ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게임인 리니지m을 즐겨하시고 유료 결제등을 자주 하시는 모바일게임 유저라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리니지M 고객센터
- 운영시간 : 평일 9:00~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66-7004
리니지M 게임 관련 전화상담이 가능한 고객센터는 지난 2017년 6월 오픈되어 현재까지 운영 중입니다. 게임 결제 및 환불 관련, 게임머니, 아이템, 계정 등에 관한 고객문의 및 상담원과의 전화연결이 가능합니다.
2. 리니지M 고객센터 홈페이지
고객센터(고객지원) 홈페이지>문의하기를 통해 리니지M 관련 1:1 문의가 가능하며, 문의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자주 묻는 질문과 게임 계정 및 보안, 게임 이용, 캐쉬템 결제 및 환불 관련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게임 관련 FAQ(자주 묻는 질문)
1) 게임 아이템을 잘못 용해했어요. 복구가 가능한가요?
잘못 용해한 아이템은 복구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아이템을 실수로 용해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 캐릭터를 삭제하고 다시 만들고 싶습니다.
리니지M에서는 59 레벨 이하의 캐릭터는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또한 60 레벨 이상의 캐릭터는 삭제 가능하나 대기 기간이 7일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캐릭터 삭제 대기 기간 동안에는 삭제 취소를 통해 다시 플레이 가능하오니 참고 바라며, 삭제 취소는 '삭제' 버튼을 한 번 더 터치하시면 가능합니다. 다만, 7일이 경과하여 삭제 완료된 캐릭터는 복구가 불가하므로 캐릭터 삭제는 신중하게 결정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3) 결제를 잘못 했어요. 환불이 가능한가요?
UI 상점에서 현금으로 구매한 상품은 구매일로부터 7일이 경과되지 않았으며 보관함에서 미수령 상태일 경우 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을 원하실 경우 주문번호(구글 주문번호, 삼성 주문번호), 결제일, 결제상품명, 결제금액을 정보를 기재하여 온라인 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결제하신 경우 애플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셔야 합니다.
4) 삼성(Galaxy) 주문번호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상품의 미배송으로 인한 재배송 요청, 중복 결제로 인한 환불 요청 등으로 주문번호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 결제를 진행하신 삼성 계정 내 메일함 또는 Galaxy 스토어 어플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리니지M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 고객센터 홈페이지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게임 플레이 시 궁금한 점이 해결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